대구약령몰, 추석맞이 한방제품 최대 54% 할인 행사
상태바
대구약령몰, 추석맞이 한방제품 최대 54% 할인 행사
  • 장완익 기자
  • 승인 2023.09.18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대구시
사진=대구시

[KNS뉴스통신=장완익 기자] 대구시는 추석 명절과 동행축제를 맞아 ‘한방제품 특별할인 행사’를 오는 27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오프라인 판매장인 메디시티대구 전시판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인 ‘대구약령몰’에서 동시에 진행하며 최대 54%의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한방제품 특화몰인 메디시티대구 전시판매장은 365년 전통의 대구약령시 내에 위치하고 있으며, 약령시 및 대구지역에서 100% 국내산 한방재료를 사용해 생산되는 우수 한방제품을 엄선해 판매하고 있다.

이번 추석맞이 할인행사는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경옥고, 홍삼은 물론 피로회복을 위한 쌍화차, 자연유래 천연추출물로 만든 한방화장품 등 58개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며 금액과 상관없이 모든 제품을 무료로 배송한다.

오프라인 판매장 구매 시에는 기존회원에게 5% 추가할인 쿠폰 및 선물포장 서비스가 제공된다. 또한 포인트 2배 적립혜택과 더불어 3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머그컵이 증정된다.

대구약령몰에서는 한방식품 대상 주말 10% 할인쿠폰과 회원가입 시 신규회원에게 5%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권건 대구시 의료산업과장은 “이번 추석맞이 특별할인 행사를 통해 대구약령시의 우수 한방제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함으로써 시민들의 추석선물 구입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줌과 동시에 대구약령시 홍보와 상권 활성화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장완익 기자 jwi6004@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