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북구청-국민의힘 당정협의회 개최
상태바
대구 북구청-국민의힘 당정협의회 개최
  • 장용수 기자
  • 승인 2023.09.14 1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대구 북구
사진=대구 북구

[KNS뉴스통신=장용수 기자] 대구 북구청과 국민의힘은 지난 13일 북구청 대회의실에서 당정협의회를 열고 지역 현안 과제 해결 및 예산확보를 위해 힘을 합쳤다.

이날 당정협의회는 배광식 북구청장과 국민의힘 양금희 국회의원(북갑), 김승수 국회의원(북을), 차대식 북구의회 의장, 하병문·김지만·이동욱·류종우·김재용 시의원 및 지역구 의원, 지역위원회 관계자, 관계 공무원 등 70여명이 참석했다.

구체적으로 논의된 북구의 주요 현안사업은 △도청터 및 주변지역 개발 △각종 후적지 개발 사업 △삼성창조캠퍼스 내 삼성상회 조속한 정상화 운영 건의 △금호워터프론트 조성 △구암동고분군 관리센터 신축사업 △칠성종합시장 기계식 주차타워 건립 △'舊)고용노동부 대구 북구지청' 문화시설 조성 △구수산 스포츠센터 건립 △산격3동 공영주차장 증축사업 △태전동 화물자동차 공영차고지 조성사업 등 10개 사업으로 대규모 예산이 투입되는 과제들이 중점적으로 논의됐다.

배광식 북구청장은 “'행복북구 실현'의 공동 목표를 위해서는 국회 예산 심의과정에서 지역 국회의원의 적극적인 지원이 필요하다”며 “우리 북구에 첨단산업과 관광·문화산업이 결합해서 멋진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도록 국비 확보와 현안사업 해결을 위해 당 차원에서 적극적인 지원과 관심을 가져주기 바란다”고 말했다.

장용수 기자 suya@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