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동구, 나트륨 줄이기 참여업소 퀴즈·소비인증 SNS 이벤트 실시
상태바
대구 동구, 나트륨 줄이기 참여업소 퀴즈·소비인증 SNS 이벤트 실시
  • 장용수 기자
  • 승인 2023.09.14 1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구청 전경. [사진=대구 동구]
동구청 전경. [사진=대구 동구]

[KNS뉴스통신=장용수 기자] 대구 동구청은 외식산업 활성화와 나트륨 섭취를 줄이기 위해 ‘나트륨 줄이기 참여업소 퀴즈·소비인증 SNS 이벤트’를 실시한다.

참여방법은 대구 동구맛집 홈페이지를 통해 나트륨 줄이기 참여업소를 확인한 후 해당 업소를 이용(소비금액 1만원 이상)하고 인증을 하면 된다.

인증방법은 인스타그램 및 네이버 스마트플레이스를 통해 하면 되고, 인증 후 대구 동구맛집 홈페이지 내 ‘대구 동구맛집 EVENT 게시판’에 게시글을 올리면 된다.

SNS 인증의 경우 음식과 영수증 사진 2장과 해시태그(#업소명, #대구동구나트륨줄이기, #동구는건강해)를 등록해야 한다.

소비인증 이벤트는 오는 18일부터 10월 15일까지 4주간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매주 25명씩 총 100명의 당첨자를 선정한다. 상품은 2만원 상당의 모바일 쿠폰(교촌치킨, 라라코스트 중 1개)이다.

이와 함께 동구맛집 홈페이지에서는 10월 1일까지 4주간 나트륨 퀴즈 이벤트가 진행중이며, 정답자 추첨을 통해 매주 75명씩 총 300명의 당첨자에게 5천원 상당의 모바일 쿠폰(스타벅스 아이스커피, CU편의점 상품권, 파리바게트 상품권 중 1개)을 지급하고 있다.

윤석준 동구청장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외식업소의 소비를 촉진하고 나트륨 걱정 없는 건강한 동구를 만드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장용수 기자 suya@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