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군 언론인협회, 양수발전 유치 캠페인 실시
상태바
영양군 언론인협회, 양수발전 유치 캠페인 실시
  • 장세홍 기자
  • 승인 2023.09.08 1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영양군
사진=영양군

[KNS뉴스통신=장세홍 기자] 영양군언론인협회 회원 및 관계자 40명은 8일 영양군민체육관에서 영양군언론인협회 단합대회 겸 양수발전소를 유치하기 위해 릴레이 캠페인을 펼쳤다.

영양군언론인협회는 각 언론사 보도자료를 이용해 영양군 양수발전소 유치에 앞장서는 언론 홍보에 앞장서 왔지만 이번 언론인협회 단합대회를 계기로 홍보에 최선의 다할것을 다짐했다.

영양군민은 물론 영양군 전국향민이 함께 힘을 모아 유치를 희망하는 양수발전소는 국비 사업으로 2조원을 들여 건설하는 대형 프로젝트이다.

양수발전소 사업은 매년 14억원이상의 지방세수를 확보할 수 있고 지역 일자리 창출 150명 이상을 이룰수 있는 중요한 사업으로 영양군 지방재정은 물론 일자리 창출과 인구 유입에 큰 힘이 될 전망이다.

김동진 영양군언론인협회장은 “언론인들이 양수발전소 유치를 위해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앞장서 참여하겠다”고 말했다.

그리고 김경원 사무국장도 영양군 발전과 인구증가 차원에서 양수발전소 유치에 앞장서겠다고 의지를 밝혔다.

오도창 영양군수는 “양수발전소 유치에 언론인들이 지금까지도 홍보에 적극적인 도움을 주었지만 유치가 확정 될때까지 각 언론사를 통한 영양군 양수발전소 사업을 적극 홍보해 주시기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장세홍 기자 jsh953@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