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08:32 (월)
홍성군, 2년 연속 “그린홈 으뜸아파트” 선정 쾌거!
상태바
홍성군, 2년 연속 “그린홈 으뜸아파트” 선정 쾌거!
  • 장수미 기자
  • 승인 2023.09.06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포 경남아너스빌 아파트 2023년 그린홈 으뜸아파트 분양부문 선정

[KNS뉴스통신=장수미 기자] 홍성군이 2년 연속 충남도에서 주관하는 “그린홈 으뜸아파트”공모에 선정되는 쾌거를 이뤘다.

그린홈 으뜸아파트는 살기 좋은 주거문화를 조성하고 공동주택 입주민 간 화합과 공동체 문화 조성 및 자긍심 고취를 목적으로 실시하는 사업으로 매년 분양부문 2개 단지와 임대부문 1개 단지 등 총 3개 단지를 선정한다.

올해 그린홈 으뜸아파트로 선정된 내포 경남아너스빌 아파트는 공동주택 단지 내 관리 투명성과 안전관리 및 시설유지관리, 공동체 활성화 등 평가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분양부문에서 영예를 안아 시상금 3000만원과 인증 동판을 수여받는다.

그린홈 으뜸아파트는 사용검사 후 5년 이상 경과된 공동주택단지를 대상으로 서면 평가와 현지 평가를 통해 ▲관리투명성 ▲시설안전 및 유지관리(장기수선계획수립 등) ▲공동체 활성화 ▲재활용 및 에너지절약 ▲육아?고령 친화 등의 5개 항목을 기준으로 민간전문가로 구성된 평가 위원들의 엄정하고 공정한 평가를 통해 선정된다.

복인한 허가건축과장은 “경남아너스빌 아파트가 그린홈 으뜸아파트에 선정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하고 그동안 애써 주신 입주자대표회의 회장님과 관리사무소장님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더욱 더 살기좋은 공동주택 주거문화 정착을 위해 입주민의 공동체활성화사업 추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장수미 기자 kn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