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21:18 (일)
볼보트럭코리아, 27톤 트라이뎀(Tridem) 덤프트럭 출시
상태바
볼보트럭코리아, 27톤 트라이뎀(Tridem) 덤프트럭 출시
  • 김덕녕 기자
  • 승인 2012.11.21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볼보트럭코리아 신형 27톤 트라이뎀 덤프트럭
[KNS뉴스통신=김덕녕 기자] 볼보트럭코리아 (사장 김영재)는 21일 국내 최대 적재 중량인 27톤 트라이뎀(Tridem) 덤프트럭의 출시와 함께, 창원공장에서 신차 인도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볼보트럭코리아는 이번에 출시되는 볼보 27톤 트라이뎀(Tridem) 덤프트럭은 1-3 차륜배열 차량을 지칭하는 볼보만의 고유명사다. 트라이뎀(Tridem)은 숫자 ‘3’의 의미인 ‘Tri’와 직렬식 기계장치를 의미하는 ‘Tandem’에서 ‘dem’을 합성한 명칭으로, 최근 고유가 시대에 장거리 운송을 위한 최적의 솔루션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되는 모델이라고 소개했다.

볼보트럭코리아 김영재 사장은 “이번 볼보 27톤 트라이뎀 덤프트럭의 출시로 국내 대형 덤프트럭 시장에서 볼보트럭의 독보적인 위치를 다시한번 입증하게 되어 기쁘다"면서 "이는 모두 고객들이 주신 변함없는 격려와 굳건한 신뢰가 쌓인 결과”라고 말했다.

그는 또  “볼보트럭은 앞으로도 얄팍한 상술에 의지하기 보다는 고객의 소리에 항상 귀 기울일 뿐만 아니라 고객의 든든한 사업의 파트너로서 더욱 다양한 제품 라인업 구축은 물론, 수입 상용차의 선두주자로서 초심을 잃지 않고 항상 최고의 제품과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것을 약속한다”라고 말했다.
 

김덕녕 기자 kdn@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