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산업 창업 65주년 기념식
상태바
화성산업 창업 65주년 기념식
  • 장완익 기자
  • 승인 2023.09.01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회사발전에 기여한 장기근속자 16명 및 모범사원 12명에 대한 포상
사진=화성산업

[KNS뉴스통신=장완익 기자] 화성산업(대표이사 회장 이종원)은 9월 1일 창업 65주년을 맞이하여 본사 7층 콘퍼런스홀에서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기념식을 가졌다. 이날 기념식에서는 4명의 30년 근속 임직원을 포함한 장기근속자 16명과 회사 발전에 공로가 많은 모범사원 12명이 표창과 함께 부상을 수여 받았다. 

이종원 회장은 기념사에서 “회사는 이제 100년 기업을 향해 나아가고 있다. 지난 65년 역사가 남겨준 유산은 자랑스럽지만 어제의 모습을 경계하고 오늘의 한계를 뛰어넘으며 과감하게 미래로 나아가야 한다”며 “미래의 지속가능성장을 위해 수주, 시공, 원가, 품질, 안전 등의 모든 영역에서 새롭게 혁신하고 해외사업, 환경사업 등의 신규 시장·신성장산업에 과감히 진출하여 성장 모멘텀을 만들자”고 말했다. 

이어서 이회장은 “우리사회의 구성원으로서 사회적 가치 실현에도 모범을 보여야 한다. 창업부터 이어져 온 인간존중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환경, 노동, 안전, 복지, 문화 등 각 분야에서 국가와 사회로부터 존경받는 리딩 기업으로 자리매김하자”고 밝혔다. 

한편 화성산업은 지난 코로나 기간중에는 감염병 유행을 고려하여 기념식 참석 인원을 제한해왔으나, 올해 들어 엔데믹 전환에 따라 기념식에 본사 전임직원이 참여하여 자리를 빛냈다. 또한 기념식에 참석하지 못하는 임직원들을 위해 작년에 이어 유튜브(화성파크드림 TV)를 통한 실시간 스트리밍 중계를 실시하여 눈길을 끌었다. 

장완익 기자 jwi6004@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