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군, ‘2023 영양고추 H.O.T Festival’ 사전준비 박차
상태바
영양군, ‘2023 영양고추 H.O.T Festival’ 사전준비 박차
  • 장세홍 기자
  • 승인 2023.08.30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영양군
사진=영양군

[KNS뉴스통신=장세홍 기자] 영양군과 (사)한국후계농업경영인영양군연합회는 올해로 15회를 맞은 ‘2023 영양고추 H.O.T Festival’행사의 성공적 추진을 위한 사전단계로 30일 판매부스 운영자 품질관리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최종 선정된 50여 명의 고추생산농가 및 생산자단체를 대상으로 영양군에서는 올해 행사일정, 행사장 배치도, 부스 운영계획, 부스운영자 준비사항 및 준수사항을 포함한 행사 전반적인 사항들을 안내하고, (사)한국후계농업경영인영양군연합회의 품질관리팀에서는 최고 품질의 농특산물 사전확보를 위한 건고추 수확, 선별 및 포장에 대한 품질관리 준수사항에 대한 교육을 집중적으로 시행했다.

조호기 (사)한국후계농업경영인영양군연합회장은 “영양고추 핫 페스티벌 행사의 품격을 높이고 브랜드로 승부하는 영양고추를 위해 한농연이 앞장설 것이며, 엄격한 선별과 철저한 품질관리를 바탕으로 정직한 상품으로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도록 적극 협조하겠다”고 밝혔다.

오도창 영양군수는 “15회를 맞이하는 영양고추 핫 페스티벌은 수도권에서 실시하는 가장 큰 통합마케팅 행사이며 도시민에게 영양군브랜드를 알리는 뜻깊은 행사이다”며 “우리 농업인들이 ‘영양군 홍보대사’임을 잊지말고 최고의 품질로 소비자에게 보답하도록 모두 다함께 노력해 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장세홍 기자 jsh953@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