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6:51 (일)
영광군민의날 기념음악회 심수봉 공연 사전 매진
상태바
영광군민의날 기념음악회 심수봉 공연 사전 매진
  • 한동훈 기자
  • 승인 2023.08.29 1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영광문화예술의전당, 가수 심수봉, 조정민, 신명근과 함께 감동 선사
영광군민의날 기념음악회 심수봉 공연 홍보물 사진
영광군민의날 기념음악회 심수봉 공연 홍보물 사진

[KNS뉴스통신=한동훈 기자] 영광군(군수 강종만)은 오는 9월 5일(화) 오후 7시 영광문화예술의전당 대공연장에서 열릴 예정인 ‘제47회 영광군민의날 기념음악회 심수봉!’공연이 사전 매진되었다.

8월 29일(화) 오전 9시부터 티켓링크를 통해 인터넷 예매를 진행하였으나, 단 1분만에 인터넷 예약분이 매진되었고,
이날 오전 10시에는 영광문화예술의전당 안내데스크에서 현장예매가 시작되기도전부터 티켓을 구하기 위해 몰려든 지역민들의 대기행렬이 줄을 이어 '가수 심수봉공연'에 대한 지역민들의 관심과 호응이 공연전부터 뜨겁게 달궈지고 있다.

8월 29일(화) 영광문화예술의전당 안내데스크 현장예매 모습
8월 29일(화) 영광문화예술의전당 안내데스크 현장예매 모습

가수 심수봉은 1978년 데뷔 이래 음악에 대한 끊임없는 열정과 심오한 서정성을 바탕으로 세월이 가도 변치 않는 자태와 목소리로 한결같이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는 대한민국 최고의 싱어송라이터, 명실상부한 트로트의 거장 아티스트 심수봉이 영광군민을 위한 특별한 공연을 준비한다. 이번 무대에서 심수봉은‘남자는 배 여자는 항구’,‘사랑밖에 난 몰라’,‘백만송이 장미’등 지금까지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히트곡을 선보일 예정이다.

더하여, 연기와 춤, 노래 실력까지 겸비하여 핫한 셀럽으로 인정받고 있는 가수 조정민과, 뮤지컬 배우이자 주부들의 대통령으로 주목받는 가수 신명근이 함께 하여 화려한 무대로 영광군민의 흥을 북돋을 것으로 기대된다.

공연과 관련한 기타 자세한 정보는 영광군청 홈페이지((www.yeonggwang.go.kr) 영광문화예술의전당 코너와 네이버밴드(http://band.us/#!/band/50156609)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한동훈 기자 knsnews9@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