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22:39 (일)
사천시청소년수련관, 2023 e스포츠 대회 고등리그 성료
상태바
사천시청소년수련관, 2023 e스포츠 대회 고등리그 성료
  • 정호일 기자
  • 승인 2023.08.16 2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사천시청소년수련관
사진=사천시청소년수련관

[KNS뉴스통신=정호일 기자] 사천시청소년수련관이 관내 청소년들의 건전한 여가활동을 위해 개최한 '방구석 청소년 L.O.L드컵 e-스포츠대회 고등리그’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고 16일 밝혔다.

 L.O.L(롤)은 라이엇게임즈가 개발, 서비스 중인 게임 ‘리그오브레전드’의 약칭이다.

 이번 대회는 지난달 29일 온라인으로 예선(4팀)을 거쳐 결승에 진출한 2팀이 12일 피에스타 PC 삼천포점에서 오프라인으로 치열하게 대결을 펼쳤다.

 3선 2승제로 진행된 이번 결승전에서 연합으로 구성된 <살신성인>팀이 <하이킥호러메>팀(삼천포고등학교)을 2대1로 물리치고 우승의 영예를 안았다.

 이번 대회는 지난 6월 청소년수련관 자율공간(PC)에서 중등리그를 진행하면서 아쉬웠던 경기장 부분을 보완 운영한 것으로 대회 참여 청소년의 만족도를 높였다.

 하지만 이번 대회의 중등리그 우승팀인 용남중학교 <롤에 일편단심>팀과 고등리그 우승팀인 연합팀 <살신성인>팀의 왕중왕 대회를 개최하지 못한 아쉬움을 남겼다.

 이번 대회에 참가한 청소년들은 “제2회 김해시장배 전국 아마추어 대회에 출전해 좋은 성적을 올리겠다”며 “친구들과 좋은 추억을 남길 수 있어 좋았다”고 소감을 전했다.

 청소년수련관 관계자는 “'방구석 청소년 L.O.L드컵' e-스포츠대회 고등리그가 성황리에 종료됐다”며 “건전한 온라인 여가문화 정착을 위해 지속적으로 대회를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정호일 기자 hoiel@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