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4:57 (토)
화순군, 만원 임대주택 2차 모집 온라인 신청 접수 시작
상태바
화순군, 만원 임대주택 2차 모집 온라인 신청 접수 시작
  • 한동훈 기자
  • 승인 2023.08.10 1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청년 및 신혼부부의 주거 부담을 줄이기 위해 실시

[KNS뉴스통신=한동훈 기자] 8월 10일부터 8월18일까지 화순군 청년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

화순군(군수 구복규)이 청년 및 신혼부부의 주거 부담을 줄이기 위해 실시하는 만원 임대주택 제2차 모집 온라인 신청 접수가 오늘(8월 10일)부터 시작된다.

신청접수 기간은 8월 10일 10시부터 8월 18일 18시까지이며, 화순군 청년센터 홈페이지(https://www.hwasun.go.kr/youth)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이번 제2차 모집은 신혼부부(26호)와 청년(26호)을 구분하여 신청·접수를 받는 만큼, 신청자들 본인이 해당하는 모집군을 잘 선택하여 신청하여야 한다. 자격요건은 1차와 같고, 온라인 신청 시 자격요건에 대한 간단한 검증을 거쳐 자격 여부를 판단할 수 있다.

8월 18일 온라인 신청 접수 마감 이후에는 서류심사 등을 거쳐 추첨대상자를 선발한다. 입주자 추첨은 추첨대상자 중에서 이루어지며, 선발된 입주자들은 10월 말부터 순차적으로 입주를 시작할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온라인 신청은 신청자가 입력한 내용을 근거로 서류심사 등의 여부가 결정된다”라며 “신청 시 누락이 되거나, 입력한 내용과 제출서류 내용이 다를 경우 대상자에서 탈락이 되므로 주의를 기울여 신청해 달라”고 말하였다.

한편, 화순군『만원 임대주택 지원사업』 제2차 모집과 관련하여 자세한 사항은 화순군청 누리집 공지 사항 페이지 및 청춘 들락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되어 있다. 입주를 원하는 청년과 신혼부부는 해당 홈페이지를 참고하여서 신청하면 된다.

한동훈 기자 knsnews9@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