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가톨릭대 시각디자인과 학생들 연이어 '광고 공모전' 수상
상태바
대구가톨릭대 시각디자인과 학생들 연이어 '광고 공모전' 수상
  • 안승환 기자
  • 승인 2023.08.10 08: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3 화성시 광고·홍보 대전 “별별화성 Awards”’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한 김재림(사진 왼쪽), 정은지 학생이 상장을 들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대구가톨릭대]

[KNS뉴스통신=안승환 기자] 대구가톨릭대(총장 성한기) 시각디자인과 학생들이 최근 광고 공모전에서 잇따라 수상하며 주목 받고 있다. 

3학년 김재림, 정은지 학생팀과 이찬서, 정하진, 조희진 학생팀은 ‘2023 화성시 광고·홍보 대전 “별별화성 Awards”’에서 최우수상과 최우수인재상을 수상했다. 

김재림, 정은지 학생팀은 ‘여러분들의 밤을 지켜드릴게요 공공심야약국’을 주제로 작품을 기획했으며, 심야에도 언제든지 약국을 이용할 수 있는 포용적 복지도시를 나타내는 디자인이 좋은 평가를 받았다. 

이찬서, 정하진, 조희진 학생팀은 ‘스마트 ‘미래’도시? 아니, 스마트 ‘현재’도시!’를 주제로 작품을 기획했으며, 스마트주차장 공유플랫폼, 공연·행사 통합예약시스템, BIS버스정보시스템, 5G통신망 자율주행실험도시 등 스마트 도시 이미지를 표현해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3학년 남선민, 최동욱, 김현 학생팀은 ‘2023년 여수관광 홍보 광고디자인공모전’에서 우수상을 수상했다. ‘여기 수많은 낭만’을 주제로 작품을 기획했으며, 365개의 아름답고 다양한 힐링섬이 있는 해양휴양도시 여수를 나타내는 디자인이 좋은 평가를 받았다.

 

안승환 기자 no1new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