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8:24 (일)
삼천포 남일대 전국청년트롯가요제, 송유진(김해) 씨 대상
상태바
삼천포 남일대 전국청년트롯가요제, 송유진(김해) 씨 대상
  • 정호일 기자
  • 승인 2023.08.07 2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일 성료
사진=사천시
사진=사천시

[KNS뉴스통신=정호일 기자] 사천시가 주최하고 삼천포남일대쳥년트롯가요제추진위원회가 주관한 제3회 삼천포 남일대 전국청년트롯가요제가 지난 6일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가요제에서는 <사랑 참(원곡 장윤정)>을 폭발적인 가창으로 부른 송유진(김해) 씨가 영예의 대상을 차지했다. 송유진 씨에게는 상금 500만 원과 가수인증서, 작곡가 노래 1곡이 수여됐다.

 송유진 씨는 “신인 트롯가수의 등용문인 삼천포 남일대 전국청년트롯가요제에서 대상을 받게 돼 너무 기쁘고 눈물이 난다”며 “노래로 많은 사람들에게 행복을 전하고 싶다. 열심히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최우수상은 <진또배기>를 맛깔나게 부른 문은석(순천) 씨, 우수상은 <나야 나>의 박재한(부산), 장려상은 <테스형>의 진경석(사천), 인기상은 <용두산 에러지>의 하수희(진주) 씨가 수상했다.

 이번 가요제는 태풍 영향으로 남일대해수욕장에서 삼천포대교공원으로 장소를 변경했지만, 4000여몀의 시민과 관광객이 참여하는 등 높은 관심속에 진행됐다.

 특히 39세 이하 전국의 실력있는 트롯 가수 지망생들의 수준높은 무대와 ‘장구의 신’ 박서진을 비롯해 김희재, 전유진 등의 축하공연으로 가요제 열기는 더욱 뜨거워졌다.

 시 관계자는 “안전사고를 우려하여 개최 이틀 전 긴급하게 장소를 변경하였음에도 가요제를 찾아주고 뜨거운 열정으로 함께 호응해 준 많은 관람객과 수준 높은 실력으로 멋진 경연을 보여준 참가자 및 관계자분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신인 트롯가수의 등용문이자 사천시의 대표 문화콘텐츠를 넘어 우리나라 전국대표 가요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정호일 기자 hoiel@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