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20:27 (일)
광주은행, 스마트뱅킹 전용 ‘KJB 모바일 전세대출’ 출시
상태바
광주은행, 스마트뱅킹 전용 ‘KJB 모바일 전세대출’ 출시
  • 방계홍 기자
  • 승인 2023.08.03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뱅킹 앱(APP)을 통해 간편하게 한도 및 금리 조회 가능해
스마트뱅킹 전용 ‘KJB 모바일 전세대출’ 출시 / 광주은행 제공
스마트뱅킹 전용 ‘KJB 모바일 전세대출’ 출시 / 광주은행 제공

[KNS뉴스통신=방계홍 기자] 광주은행(은행장 고병일)은 주거비 부담을 완화하기 위해 출시한 ‘청년 맞춤형 전월세 보증금대출’의 인기에 힘입어 최근 스마트뱅킹 전용 ‘KJB 모바일 전세대출’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대출 대상 주택은 아파트 및 주거용 오피스텔이며, 한국주택금융공사 및 서울보증보험 보증서 발급이 가능한 급여 및 사업소득자 또는 무소득 청년(만34세 이하)이라면 광주은행 스마트뱅킹 앱(APP)을 통해 간편하게 한도 및 금리 조회가 가능하다.

‘KJB 모바일 전세대출’은 ▲한국주택금융공사 보증서 발급 고객은 최대 2억2천2백만원 ▲서울보증보험 보증서 발급 고객은 최대 5억원까지 대출 가능하며 ▲대출 기간은 3년 이내(임대차계약 종료일 이내) ▲대출금리는 연 최저 4.3%(‘23.8.3 기준 / 금리우대쿠폰 적용)가 적용된다.

또한 상품 출시를 기념해 ‘금리우대쿠폰 이벤트’를 실시한다. 금리우대쿠폰은 대출 실행일로부터 최대 2년 동안 0.6%p(포인트)의 금리 혜택을 적용받을 수 있으며, 이벤트는 판매한도 100억원 소진시 자동 종료된다.

광주은행 박문수 상품개발실장은 “고객 편의 증진을 위해 영업점에 방문하지 않고 모바일로 간편하게 전세자금대출을 받을 수 있는 간편 대출 서비스를 출시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편리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개발에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방계홍 기자 chunsapan2@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