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이공대, (주)호텔롯데 시그니엘 부산과 청년취업 활성화를 위해 맞손
상태바
영남이공대, (주)호텔롯데 시그니엘 부산과 청년취업 활성화를 위해 맞손
  • 장완익 기자
  • 승인 2023.07.26 08: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영남이공대

[KNS뉴스통신=장완익 기자] 영남이공대학교(총장 이재용)는 ㈜호텔롯데 시그니엘 부산 회의실에서 ㈜호텔롯데 시그니엘 부산과 청년취업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협약식은 일학습병행 교육과정 공동 운영을 통해 양 기관이 호텔분야 전문인재를 양성하고 청년일자리 창출을 통한 청년취업 활성화를 위해 마련됐다.

이날 협약식에는 영남이공대학교 호텔·항공서비스전공 김동준 교수, (주)호텔롯데 시그니엘 부산 김광용 인사과장 등 실무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양 기관은 ▲산학 네트워크 구축 및 협력 ▲호텔 맞춤형 교육지원 및 전문인력 양성 ▲호텔리어 육성을 위한 맞춤형 교육과정 개발 및 운영 등을 협약하고, 글로벌 호텔서비스 전문가 양성을 통한 취업 연계를 약속했다.

시그니엘 부산은 해운대의 랜드마크 '엘시티(LCT)'타워에 위치한 260실 규모의 럭셔리 호텔로 부산 해운대의 환상적인 오션뷰와 광안대교를 감상하며 진정한 여유를 누릴 수 있다고 정평이 나있다.

영남이공대학교 호텔·항공서비스전공 김동준 교수는 “이번 협약은 호텔분야 전국 최우수 인재를 양성하고 청년들에게 일자리를 제공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라며 “시그니엘 부산과 함께 취업 경쟁력 강화 프로그램을 통해 글로벌 호텔서비스 전문가 양성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장완익 기자 jwi6004@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