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0:08 (토)
K-도서관의 모든 것, 특별한 해설과 함께합니다
상태바
K-도서관의 모든 것, 특별한 해설과 함께합니다
  • 박경호 기자
  • 승인 2023.07.13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립중앙도서관 7월 「해설이 있는 K-컬처」 프로그램 운영

[KNS뉴스통신=박경호 기자] 문화체육관광부 국립중앙도서관은 오는 26일(수) 15시, 전문해설사와 함께 K-도서관의 과거, 현재, 미래를 한 번에 경험할 수 있는 7월「해설이 있는 K-컬처」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해설이 있는 K-컬처」는 국립중앙도서관만의 특별한 공간을 자세한 해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문화행사로서 ‘국민 품으로 다가가는 K-도서관’ 프로그램의 하나로 마련되었다. 

특히, 이번 7월 프로그램은 ‘실감서재·지식의 길’, ‘시간의 기록을 잇다’ 전시, ‘기억과 나눔’ 전시로 구성된다. 국립중앙도서관이 소장한 지식정보자원과 실감형 기술을 융합한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는 ‘실감서재·지식의 길’에서는 K-도서관의 미래를, 국립중앙도서관의 역사를 살펴볼 수 있는 ‘시간의 기록을 잇다’ 전시와 고문헌 기증전 ‘기억과 나눔’ 전시를 통해서는 K-도서관의 과거를 각각 느껴볼 수 있다.

참가 희망자는 7월 14일부터 국립중앙도서관 누리집(www.nl.go.kr>신청‧참여>교육/문화프로그램>해설이 있는 K-컬처)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정원은 선착순 20명이며, 도서관 방문 편의를 위해 지하철 2호선 서초역과 도서관 간 셔틀 차량도 운영된다.

국립중앙도서관 지식정보서비스과 신용식 과장은 “7월 문화가 있는 날에 국립중앙도서관에서 준비한 특별한 문화공간을 누구나 즐기기를 바라며, 프로그램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박경호 기자 pkh4313@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