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9:49 (토)
압구정 라인갤러리. 가평꽃동네 희망의 집 다림방 '다림아티스트 작품전' 개최
상태바
압구정 라인갤러리. 가평꽃동네 희망의 집 다림방 '다림아티스트 작품전' 개최
  • 김 준 기자
  • 승인 2023.07.10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 준 기자]

가평꽃동네 다림방 아티스트 작품 [사진=다림방 제공]
서양화가 이상미 작가가 그림을 지도 하고 있다. [사진=다림방 제공]

10일부터 17일까지 서울시 강남구 압구정동 라인갤러리에서 가평꽃동네 희망의 집  다림방, 다림방 아티스트들의 '즐겁게 즐기는 ART 다림' 전시가 개최된다.
그림을 그리며 세상과 소통하고, 각자의 꿈을 위해 노력해 나가는 ‘다림아티스트'들은. 크고 작은 불편함과 아픔을 가지고 있고 각자의 방식으로 창작활동과 순수한 열정으로 그들의 자존감을 세상과 소통한다.

그림을 그릴 때 가장 설레이고, 걷지도 못할 정도의 통증이 있어도 꿋꿋이 앉아 그림을 그린다. 구축되어 펴지지 않는 팔을 조금씩 움직여 붓을 잡아 힘차게 캔버스에 물감을 칠하고, 글을 읽고 쓰진 못해도 각자의 방법으로 노력해 그려낸 그림은 보는 이들로 하여금 위로와 희망을 가져다준다.

다림방 미술반은 2010년 이상미 작가의  재능기부와 그의 지인들의 물심양면적인  봉사활동과 헌신에 의해 만들어 졌다. 이작가는 나누거나 함께 하는 것이 특별한 것이 아닌 몸소 증명해 내며  소중한 인연들이 있어 가능했다고 한다. 그런 인연들이 지금까지 자연스럽고 고운 숨결처럼 모두가 한 줌씩 보태주어 전시회를 가질 수 있어 너무 기뻤다고 한다. 올해를 시작으로 앞으로 계속 다림방 작가들이 전시를 할 수 있기를 바라며 그 출발이 이번이라고 전했다.

7월11일 화요일 오후1시 압구정동 성당 앞 라인갤러리(라인컬렉션.옴므)에서 작은 오프닝을 시작으로 세상 사람들과 소통하고자 한다.
 

다림방 아티스트 전시회 포스터 [사진=다림방 제공]

 

김 준 기자 knskimjun@daum.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