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8:26 (토)
슈퍼주니어 희철, 마흔 번째 생일 맞아 학교폭력문제연구소 출범에 동참, 1억원 기부
상태바
슈퍼주니어 희철, 마흔 번째 생일 맞아 학교폭력문제연구소 출범에 동참, 1억원 기부
  • 박경호 기자
  • 승인 2023.07.06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교폭력문제연구소 운영을 위해 푸른나무재단에 1억원 기부
누적 2억원 기부로‘블루아너스클럽’플레티넘스타 회원 위촉

[KNS뉴스통신=박경호 기자]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김희철이 생일을 맞이하여 학교폭력예방에 앞장섰다.

푸른나무재단(청소년폭력예방재단)은 지난 5일(수) 푸른나무재단의 홍보대사이자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김희철이 7월 10일(월) 생일을 앞두고 학교폭력문제연구소 운영을 위해 1억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특히 김희철은 이번 기부로 푸른나무재단 고액기부자 모임인 ‘블루아너스클럽(BLUE HONORS CLUB)’플래티넘 스타 회원으로 위촉됐다. 김희철은 지난 2월에도 학교폭력 피해 청소년 치유를 돕고자 1억원을 푸른나무재단에 기부한 바 있다.

홍보대사 위촉 후 학교폭력예방을 위해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김희철은 “홍보대사로 활동하며 학교(사이버)폭력이 발 빠르게 변화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며 “변화하는 속도에 앞선 예방활동과 그에 맞는 정책이 마련되어 학교(사이버)폭력이 없는 안전한 학교에서 학생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푸른나무재단 박길성 이사장은 “학교(사이버)폭력 피해 청소년 치유뿐만 아니라 사회제도 개선에도 앞장서 주신 김희철 홍보대사님께 감사드린다.”며“학교폭력문제연구소의 출범을 시작으로 예방 차원의 전문적인 프로그램을 보급하고 미래의 주역인 청소년이 올바른 사회구성원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올해 2월 푸른나무재단에서 출범한 학교폭력문제연구소는 학교(사이버)폭력 문제 해결을 위해 ▲대한민국 폭력 문제 해결 싱크탱크 ▲ 전문적인 학교(사이버)폭력 조사 연구 ▲폭력 데이터 체계화 ▲글로벌 어젠다 공조 강화를 주요 사업으로 운영된다.

푸른나무재단은 학교폭력의 피해로 외아들을 잃은 아버지가 우리나라 최초로 학교폭력의 심각성을 시민사회에 알리고 학교폭력 예방과 치유를 위해 1995년 설립하였으며, UN경제사회이사회 특별협의지위 획득, 삼일투명경영대상 수상, 막사이사이상 등 전문성과 투명성을 인정받은 청소년 NGO단체이다.

박경호 기자 pkh4313@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