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8:26 (토)
한국우편사업진흥원 우체국쇼핑, ‘핫썸머 쿨세일’ 최대 57% 할인
상태바
한국우편사업진흥원 우체국쇼핑, ‘핫썸머 쿨세일’ 최대 57% 할인
  • 박경호 기자
  • 승인 2023.07.03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한 여름 먹거리, 1만 원 쿠폰팩으로 쿨한 가격 선보여

[KNS뉴스통신=박경호 기자] 우정사업본부 산하 공공기관 한국우편사업진흥원 우체국쇼핑은 올여름 폭염이 지속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시원하고 건강한 여름 먹거리를 최대 57% 할인하는 ‘핫썸머 쿨세일’을 3일부터 약 2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국내 농·수·축산물을 산지 직송하는 공공 온라인쇼핑몰 우체국쇼핑은 이번 할인 행사에 신선식품부터 가공식품까지 폭넓게 준비했다. 여름철에 빠질 수 없는 인기과일 수박, 복숭아와 무더위에 기력을 보충해 줄 한우, 전복이 57%까지 특별 할인하여 선보인다.

특가상품은 여름 대표 과일, 시원한 음료, 캠핑 간편식 등 테마별로 구분하여 편리하게 찾아볼 수 있다. 또한, 단 4시간만 초특가로 판매하는 ‘타임딜’을 2회 운영하고, ‘쇼핑25시’ 등 대표 특가 기획전 상품 수를 할인 기간 중 확대 운영하여 특가 구매 기회가 늘어난다.

또한, 전국 50여 개 공공·지자체 기관이 우체국쇼핑몰 내에 브랜드관을 운영하며 약 3억 원 쿠폰 예산을 지원할 예정이다. 공공 예산 지원을 통하여 농어민과 소상공인은 상품 가격 경쟁력을 높이고 소비자는 저렴한 가격에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최근 우체국쇼핑은 전국 공공·지자체 쿠폰 적용 상품을 모아 ‘팔도맛지도’ 서비스관을 신규로 오픈하였다. 지역별 할인쿠폰 상품만 모아볼 수 있어 편하고 빠르게 구매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우체국쇼핑 회원이라면 선착순 1만 원 쿠폰팩도 받을 수 있다. 또한, 꾸준히 우체국쇼핑을 이용한 우수회원과 우체국쇼핑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한 회원이라면 특별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 

우체국쇼핑 관계자는 “여름철 인기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여 물가 안정에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라며, “무더위를 날려버릴 시원한 먹거리, 휴가철 간식 먹거리, 여름 건강 보양식 모두 우체국쇼핑 쿨하게 준비하세요”라고 전했다.

박경호 기자 pkh4313@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