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8:24 (일)
광주 서구, 제7회 광주리(RE)장터 참여업체 모집
상태바
광주 서구, 제7회 광주리(RE)장터 참여업체 모집
  • 방계홍 기자
  • 승인 2023.06.26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청년창업기업 및 사회적경제기업, 중소기업 지원 장터 개최
제6회 광주리장터 / 광주서구 제공
제6회 광주리장터 / 광주서구 제공

[KNS뉴스통신=방계홍 기자] 광주광역시 서구(구청장 김이강)는 9월 11일부터 21일까지 광주신세계백화점 1층 이벤트홀에서 열리는 제7회 광주리(RE) 장터에 참여할 12개 업체를 모집한다.

제7회째를 맞는 광주리 장터는 청년창업기업과 사회적경제기업의 성장 지원을 위해 2019년 ▲광주서구청 ▲광주신세계백화점 ▲(사)창업지원네트워크 간의 업무협약으로 시작됐다. 이어 공예품, 잡화, 의류 등 참여업체 제품의 홍보·판매의 장 마련을 위해‘광주리(RE)’라는 공익 목적의 장터로 브랜드화해 유동인구가 많은 장소에서 개최되고 있다.

서구는 광주 신세계백화점 입점 시 필수 절차인 제품 적격심사에 필요한 품질 표시 기준 준수 등 제품 서류의 작성을 위해 업체별 컨설팅을 제공하고 판매대‧판매부스 등 부대시설 지원 및 업체 홍보용 안내 판넬 제작을 지원할 예정이다.

모집은 광주광역시 서구 소재 또는 대표가 서구민인 청년창업기업 및 사회적경제기업,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다음 달 10일까지 진행되며, 신청은 제출 서식을 다운받아 서구청 일자리청년지원과로 우편, 이메일, 팩스, 방문 접수하면 된다.

서구청 일자리청년지원과 관계자는 “이번 광주리 장터가 청년창업기업과 사회적경제기업, 중소기업의 판로확보에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며 “지역기업과 주민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장터 및 참여업체 관련 자세한 사항은 서구 홈페이지 공고란에서 확인할 수 있고,기타 문의사항은 서구청 일자리청년지원과(360-7679)로 하면 된다.

방계홍 기자 chunsapan2@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