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6:51 (일)
광주은행 KJ카드, ‘시시쿨쿨(SEE SEA COOL COOL)한 여름 이벤트‘ 펼쳐
상태바
광주은행 KJ카드, ‘시시쿨쿨(SEE SEA COOL COOL)한 여름 이벤트‘ 펼쳐
  • 방계홍 기자
  • 승인 2023.06.21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 31일까지 KJ카드 여름 이벤트 펼쳐
리모와(RIMOWA) 캐리어 1명, 모바일쿠폰(신세계·GS칼텍스·롯데·배스킨라빈스) 400명 추첨 이벤트 진행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 개발에 최선 다할 터
‘시시쿨쿨(SEE SEA COOL COOL)한 여름 이벤트‘ 펼쳐 / 광주은행 제공
‘시시쿨쿨(SEE SEA COOL COOL)한 여름 이벤트‘ 펼쳐 / 광주은행 제공

[KNS뉴스통신=방계홍 기자] 광주은행(은행장 고병일)은 KJ카드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8월 31일까지 ‘시시쿨쿨(SEE SEA COOL COOL)한 여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5가지 내용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응모가 필수이며, 추첨을 통해 ▲리모와(RIMOWA) 캐리어 ▲신세계 모바일쿠폰(5만원권) ▲GS칼텍스 모바일쿠폰(2만원권) ▲롯데 모바일쿠폰(1만원권) ▲배스킨라빈스 모바일쿠폰(1만원권)을 제공한다.

썸머 바캉스 즐기고, 경품 추첨 혜택까지 즐기자!! 는 기간 내 여행/항공/숙박업종에서 합산 5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 리모와(RIMOWA) 캐리어[모델:에센셜 캐빈]를 제공한다.

해외에서 즐기는 여러분을 위한 달라($)진 혜택!! 는 기간 내 해외가맹점(해외직구 포함)에서 3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신세계 모바일쿠폰(5만원권)을 제공한다.

에어컨 빵빵 틀고가세요! 주유쿠폰 받으면 되니깐요!! 는 기간 내 주유업종에서 3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GS칼텍스 모바일쿠폰(2만원권)을 제공한다.

손안의 세상에서 즐기는 분들에게 드리는 혜택!! 은 기간 내 온라인업종에서 3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롯데 모바일쿠폰(1만원권)을 제공한다.

KJ CARD 폼 미쳤다!! 응모만 해도 31가지맛 아이스크림이?! 는 기간 내 이벤트 응모 완료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배스킨라빈스 모바일쿠폰(1만원권)을 제공한다.

‘시시쿨쿨(SEE SEA COOL COOL)한 여름 이벤트’ 참여는 광주은행 홈페이지(www.kjbank.com), 스마트뱅킹 앱(APP), 모바일웹뱅킹, 인스타그램(@kj_card), 카카오톡(광주은행 KJ Card), 고객센터를 통해 응모 가능하며, 기타 자세한 내용은 광주은행 홈페이지 또는 KJ카드 헬프센터(1577-3650)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광주은행 유동구 카드사업부장은 “무더운 여름 건강하고 시원하게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 개발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방계홍 기자 chunsapan2@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