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6:37 (토)
디즈니, '인어공주' TV 시리즈로 제작
상태바
디즈니, '인어공주' TV 시리즈로 제작
  • KNS뉴스통신
  • 승인 2023.06.14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레디트ⓒAFPBBNNews=KNS뉴스통신] 디즈니는 화요일 1989년 영화 "인어공주”를 새롭게 각색한 어린이 애니메이션 시리즈로 제작하겠다고 발표했다. 이 시리즈에는 지난 달 개봉한 영화와 같이 흑인 아리엘이 등장할 예정이다.

유아를 위한 뮤지컬 시리즈인 "디즈니 주니어의 아리엘"은 현재 제작 중이고 내년에 개봉될 예정이다.

시리즈는 동화 속 카리브해에서 영감을 받은 아틀란티카 왕국을 배경으로 8살 인어 공주인 아리엘과 플라운더를 포함한 그녀의 친구들의 수중 모험을 그린다.

디즈니 관계자 아요 데이비스는 아리엘 캐릭터에 대해 "우리가 유치원에서 알던 아리엘과 같은 상징적인 캐릭터를 갖게 될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았다”며” 자신의 딸이 자신이 주인공이 된 듯한 기분을 느끼고 대입할 수 있는 캐릭터를 갖게 되어 매우 흥분된다고 말했다.

디즈니는 최근 개봉한 리메이크 영화에서 아리엘 역을 원작의 백인 배우 대신 흑인 팝 가수 할리 베일리가 캐스팅되자 온라인에서 인종차별적인 반발에 직면했다.

최근 몇 년간 성적 소수자와 다양성을 옹호하고 있는 디즈니는 현재 2024년 공화당 대통령 예비선거에서 도널드 트럼프의 라이벌인 론 드산티스 플로리다 주지사와 대치하고 있다.

디즈니의 첫 흑인 공주는 2009년 개봉한 "공주와 개구리"의 티아나 공주이다.

 

KNS뉴스통신 kn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