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진전문대 파크골프경영과, ㈜아이디파크와 주문식 교육협약
상태바
영진전문대 파크골프경영과, ㈜아이디파크와 주문식 교육협약
  • 장완익 기자
  • 승인 2023.05.30 18: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진전문대 파크골프경영과와 ㈜아이디파크는 30일 주문식교육 협약을 체결했다, 사진은 협약에 나선 아이디파크, 영진전문대 파크골프경영과 관계자들이 포즈를 취했다 (사진=영진전문대)

[KNS뉴스통신=장완익 기자] 영진전문대학교(총장 최재영) 파크골프경영과는 대구 소재 파크골프 용품 전문 제조업체인 ㈜아이디파크(대표 장태식)와 손잡고 주문식교육을 추진한다고 30일 밝혔다.

이에 따라 양 기관은 30일 대구 달성군 소재 아이디파크에서 이 회사 장태식 대표와 조진석 파크골프경영과 학과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주문식교육 및 산학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파크골프 동호인을 대상으로 한 교육과정과 교재의 공동개발, 인력양성 및 활용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 개발 및 참여, 용품 사용에 대한 모니터링 등 파크골프가 중장년층의 건강증진과 스포츠 산업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자동차 부품제조 사업을 42년간 펼쳐온 아이디파크는 자사 제품을 현대기아자동차에 납품해오며 성장한 가운데 2022년 신규 사업으로 파크골프채와 용품 제조에 뛰어들었다.

장태식 아이디파크 대표 “평소 골프를 즐겼으나 파크골프를 접한 후 그 매력에 빠져들면서 그동안 제조업 경험을 바탕으로 보다 좋은 품질의 파크골프채와 용품을 만들겠다는 목표로 파크골프 용품 사업을 시작했다”면서 “회사는 파크골프 동호인 간의 교류를 증진하기 위한 전국대회를 10월경에 추진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2022학년도에 개설된 영진전문대 파크골프경영과는 전국 최초 파크골프 관련 학과로서 현재 약 100여 명이 재학 중이다. 이 학과는 대구시파크골프협회와 주문식교육 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장완익 기자 jwi6004@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