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8:26 (토)
향우회통합플랫폼운영본부와 감초플랫폼간 상생협력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향우회통합플랫폼운영본부와 감초플랫폼간 상생협력 업무협약 체결
  • 김원종 기자
  • 승인 2023.05.30 1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념촬영 모습
기념촬영 모습

[KNS뉴스통신=김원종 기자] 감초플랫폼(회장 김원종)은 향우회통합플랫폼운영본부(대표 이이주) 소속 회원과 그 가족들에 대한 후생복지 및 안정된 미래를 위해 지난 19일 공유감초플랫폼 세미나실에서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감초플랫폼은 기업ㆍ단체간 상호 콘텐츠 및 이벤트 공유를 통해 고객을 보내주는 모바일 플랫폼으로 향우회통합플랫폼운영본부 회원 및 그 가족들이 운영하는 사업장간 홍보 마켓팅을 효율적으로 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해 주고 회원 및 그 가족들이 B2B방식으로 경제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하는 시스템이다.

향우회통합플랫폼운영본부는 실질적으로 회원들에게 뚜렷한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대안으로 향우회통합플랫폼운영본부 플랫폼을 감초플랫폼에 의뢰해 회원모집 증가 및 복지 등 다양한 운영방안을 찾게 됐다.

이번 업무협약은 상호 협력을 통해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고 회원 및 그 가족 등이 감초플랫폼을 통해 다양한 기회를 만들게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날 김원종 감초플랫폼 회장과 이이주 향우회통합플랫폼운영본부 대표는 상호 공동의 발전을 도모하기 위한 협의를 진행하고 업무협약서에 서명했다.

김원종 감초플랫폼 회장은 “코로나 이전 세계는 만나서 상점에 가서 물건을 사고 파는 것이 상례와 되었는데, 코로나가 끝나고 나면서 만나지 않고 물건을 사고 파는 시대가 되었다. 가격도 저렴하고 생활의 편리함으로 바뀐 시대가 4차산업혁명이 일어나서 쉽게 편하게 돈을 버는 시대가 곧 블록체인의 개발로 인하여 가상화폐가 지배하는 시대가 열렸다. 감초플랫폼은 시대 적응하는 데 편하고 쉽게 만들어서 공유 경제를 만들어내는 시스템이어서 회원간 사업자간에 편한 구조로 향우회원분들이 편리하면서 쉽게 사용할 수 있는 감초플랫폼을 개발하여 잘 사용하면 많은 혜택을 드릴 수 있는 시스템으로 개발되었다”고 밝혔다.

이에 이이주 향우회통합플랫폼운영본부 대표는 “어려운 경제 불황 속에서 살아남기 위하여 4차원 산업을 알지 못하면 현시대에 살아갈 수가 없어 어려운 향우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감초플랫폼을 통해 같은 생각과 즐거움을 줄 수 있는 되었다. 서로를 사랑하고 우정 있는 사회를 만들 수 있는 한 가족 사업으로 창업점과 창업회원들에게 다양한 기회를 만들어 놓았으니 잘 활용해서 행복한 가정을 영위하고 즐거운 생활을 할 수 있는 여건을 조성하였다. 이에 상호협력하여 향우간에 도움이 되고, 많은 혜택과 기쁨을 줄 수 있는 가족이 되는 향우회가 되자"고 말했다.

감초플랫폼은 향우회통합플랫폼운영본부의 새로운 도약을 지원하며 경제적으로 상생해 나갈 수 있는 많은 향우회원, 후원 및 협력단체 회원점간 회원을 공유하고 향우회통합플랫폼운영본부에 적합한 맞춤형으로 개발해 회원과 고객을 서로 보내주며 포인트를 공유하는 획기적인 시스템을 참여하는 모든 단체 및 기업에게 제공하게 된다.

이이주 대표가 운영하고 있는 향우회통합플랫폼운영본부와 제휴된 단체 및 기업과 김원종 회장이 개발한 감초플랫폼이 제휴한 단체 및 기업 40여 개와도 자연스럽게 제휴 효과를 보게 될 전망이다.

한편, 감초플랫폼은 향후 더 많은 회원사간 연결을 위해 병원, 한의원, 치과병원, 이미용ㆍ안경점, 치킨회사, 피자회사, 커피회사 등 프랜차이즈 및 차량, 의류 등 기본적으로 생활에 꼭 필요한 기업을 대상으로 지속적으로 제휴를 진행하고 있다.

김원종 기자 kn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