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9:49 (토)
2023년 G밸리 비즈매칭 플랫폼 지원사업 신청기업 모집
상태바
2023년 G밸리 비즈매칭 플랫폼 지원사업 신청기업 모집
  • 박경호 기자
  • 승인 2023.05.24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밸리(구로구, 금천구) 소재 중소기업 대상 30개사 내외 신청기업 모집
제공기업 6개사가 운영하는 프로그램 중 기업의 필요에 맞게 선택하여 신청

[KNS뉴스통신=박경호 기자] 서울시의 경쟁력을 만드는 중소기업 지원기관 서울경제진흥원(舊 서울산업진흥원) (SBA, 대표이사 김현우)은 G밸리(구로구, 금천구) 기업 간 B2B 거래를 활성화하고자 ‘G밸리 비즈매칭 플랫폼 지원사업’ 신청기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G밸리 비즈매칭 플랫폼 지원사업’은 다양한 산업이 밀집되어 있는 G밸리의 특성을 활용하여 B2B 거래 활성화 및 G밸리 기업 간 선순환 협력관계 구축을 위해 기업 간(제공기업-신청기업) 매칭을 추진하는 사업이다.

모집대상은 홍보마케팅 및 ICT 관련 분야 서비스 이용을 희망하는 G밸리(구로구, 금천구) 소재 중소기업이며, 서류평가를 통해 30개사 내외 기업을 선발할 계획이다.

제공기업 6개사가 운영하는 지원 프로그램 중 최대 2가지를 선택하여 신청할 수 있다.

세부 프로그램으로, 국문/영문 반응형 홈페이지 개발, 기업 맞춤형 영상제작 서비스 또는 와디즈 펀딩 런칭 서비스, 검색엔진 마케팅 서비스 패키지, 온오프라인 통합관리 솔루션 ERPia(이알피아), 해외 판매대행 서비스, 해외 바이어 발굴 매칭 서비스가 있다.

모집기간은 지난 19일(금)부터 다음달 8일(목)까지이며 신청접수는 서울경제진흥원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접수로 진행된다.

지원을 희망하는 경우 서울경제진흥원 홈페이지(www.sba.seoul.kr)에서 공고문 및 신청양식을 확인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서울경제진흥원 G밸리활성화팀(02-6283-1005, khwon95@sba.seoul.kr)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재훈 서울경제진흥원 산업거점본부장은 “이번 사업을 통해 G밸리 기업들의 B2B 거래를 지원하고 나아가 기업 간 선순환 협력체계를 만들고자 한다”며 “이를 통해 G밸리 기업들의 경쟁력 강화와 성과 창출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박경호 기자 pkh4313@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