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8:24 (일)
현대차, 글로벌 모바일 레이싱 게임대회 개최
상태바
현대차, 글로벌 모바일 레이싱 게임대회 개최
  • 김덕녕 기자
  • 승인 2012.11.12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자동차는 게임개발社 ‘게임로프트’와 함께 19일부터 25일까지 7일간 전세계 아이폰용 운영체제(iOS) 사용자를 대상으로 모바일 게임대회인 ‘현대 아스팔트7 콘테스트’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KNS뉴스통신=김덕녕 기자] 현대자동차(회장 정몽구)는 게임개발社 ‘게임로프트’와 함께 19일부터 25일까지 7일간 전 세계 아이폰용 운영체제(iOS) 사용자를 대상으로 모바일 게임대회인 ‘현대 아스팔트7 콘테스트’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현대 아스팔트7 콘테스트’는 모바일 레이싱 게임인 ‘아스팔트7’에 등장하는 벨로스터 터보를 이용해 특정 트랙을 주행하는 모바일 레이싱 게임대회다.

현대차는 전 세계 고객들이 공유할 수 있는 디지털 콘텐츠를 만들고 전파하는 문화 활동을 통해 브랜드를 알리고, 다양한 계층이 즐기면서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대회를 개최한다고 설명했다.

‘현대 아스팔트7 콘테스트’는 애플 앱스토에서 ‘아스팔트7’ 앱을 무료로 다운 받거나, 기존 ‘아스팔트7’ 게임 보유자의 경우 업데이트를 한 후 대회 참여 팝업창을 클릭해 대회에 참여하면 된다.

대회 참가자들의 기록은 서버를 통해 자동으로 전송되며, 1등을 기록한 참가자는 12월 중 발표될 예정으로 수상자에게는 현대차 사업장 견학과 디트로이트 모터쇼를 방문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현대차 관계자는 “전 세계 다양한 계층이 쉽게 접할 수 있는 게임을 통해 자연스럽게 브랜드를 알리고 싶었다”며 “앞으로도 신개념 마케팅으로 고객들과 소통하며 현대차의 브랜드 가치를 높여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덕녕 기자 kdn@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