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2:30 (금)
말레이시아관광청이 에비뉴엘(Avenuel)과 2011 여름여행 이벤트 진행
상태바
말레이시아관광청이 에비뉴엘(Avenuel)과 2011 여름여행 이벤트 진행
  • 박세호 기자
  • 승인 2011.06.03 1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말레이시아 관광청과 에비뉴엘이 사랑(SA-Lang)을 선물한다.

 말레이시아 관광청이 라이프스타일 백화점 에비뉴엘과 함께 여름 정기 세일을 맞아 2011 Summer Sale 여행 이벤트를 진행하며 말레이시아의 명품 휴양지 랑카위(Langkawi)로 소비자들을 초대한다.

이번 여행 이벤트는 에비뉴엘과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6월 3일(금)부터 12일(일)까지 해외명품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10일간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 웨스틴 랑카위 리조트 & 스파 (Westin Langkawi Resort & Spa) 숙박권이 포함된 SA-Lang(Secret Addiction, Langkawi) 여행권 2매를, 2등 5명에게는 100만원상당의 롯데 상품권을 각각 증정한다.

 

 

 

에비뉴엘은 ‘You are so Simply Special in Avenuel’이라는 슬로건 아래 모든 고객들에게 편안함과 특별함을 동시에 제공함으로써 럭셔리 쇼핑 공간으로 자리매김 해왔다.

 

 
또한 말레이시아 랑카위는 세계적인 특급 리조트들과 고급스러운 즐길거리들이 넘쳐나는 동시에 때묻지 않은 자연 속에서 편안하게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럭셔리 휴양지로 유러피언을 비롯한 다양한 관광객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여행지이다.

말레이시아 관광청과 에비뉴엘은 에비뉴엘 회원을 대상으로 발송되는 DM 및 에비뉴엘 온라인 홈페이지, 롯데백화점 본점 매장 내부의 LCD 등을 통해 이번 이벤트를 소개할 예정이며 이로서 잠재 여행객 및 에비뉴엘 고객들을 대상으로 랑카위와 에비뉴엘에 대한 홍보를 최대화하게 된다.

말레이시아 관광청은 지난해부터 랑카위의 브랜드 네임인 SA-Lang(Secret Addiction, Langkawi)을 런칭하고 연인들만을 위한 커플 SA-Lang 여행지는 물론 가족간의 유대를 다시 확인하는 가족 SA-Lang 여행지, 동성 친구간의 우정을 돈독히 다지는 친구 SA-Lang 여행지 등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어필할 수 있는 무한한 매력의  랑카위를 홍보하는 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 

 이번 Summer Sale 여행 이벤트의 당첨자는 6월 22일(수) 이후 에비뉴엘 1층에서 추첨을 통해 선발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www.avenuel.co.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세호 기자 bc457@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