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8:24 (일)
영암읍 청소년수련관, 실외 농구장 등 조명 설치
상태바
영암읍 청소년수련관, 실외 농구장 등 조명 설치
  • 김유인 기자
  • 승인 2023.05.17 08: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물 라인 등 조명 설치로 영암 청소년들 야간에도 안전하게 운동 즐길 수 있어
실외농구장 조명 설치 [사진=영암군]
실외농구장 조명 설치 [사진=영암군]

[KNS뉴스통신=김유인 기자] 영암군청소년수련관이 야간 조명으로 청소년과 주민의 편의 증진에 나섰다.

영암군(군수 우승희)이 최근에 설치한 영암읍의 청소년수련관 건물 라인 조명과 실외 농구장 조명이 사람들에게 안전함, 즐거움 등을 제공하는 등 호평을 받고 있다.

특히, 방과 후 운동과 여가를 즐길 공간이 부족하다는 청소년과 주민 의견을 반영해 조성한 실외 농구장 조명은, 벌써부터 청소년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

해가 진 야간에도 자유롭게 운동을 즐길 수 있어 모바일 기기 시청의 대안으로 떠오르며 청소년의 신체·정신 건강 명소로 자리 잡아 갈 것으로 기대된다.

건물라인 조명설치 [사진=영암군]
건물라인 조명설치 [사진=영암군]

새로 단장한 조명시설과 더불어 영암군청소년수련관은 이달 20일 청소년의 달 기념 ‘제8회 청소년 꿈다락 한마당’도 개최한다.

이 축제에는 청소년과 주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자세한 내용은 영암군청소년수련관(061-470-1000)에서 안내받을 수 있다.

우승희 영암군수는 “학업에 지친 청소년들이 어두운 저녁에도 안전한 공간에서 신체활동을 하며 건강하게 성장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청소년이 꿈과 희망을 키워가는 산실인 영암군 청소년수련관은 다양한 프로그램 개발로 지역 청소년들에게 문화·체험 활동을 지원해오고 있다. 

김유인 기자 yan2050@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