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현일 경산시장, 마약 예방 온라인 릴레이 캠페인 동참
상태바
조현일 경산시장, 마약 예방 온라인 릴레이 캠페인 동참
  • 안승환 기자
  • 승인 2023.05.05 0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현일 시장, 마약 예방「NO EXIT」캠페인 동참...마약범죄 예방 당부
마약 척결 공감대 확산 및 마약범죄 예방 다짐
조현일 경산시장이 4일 마약예방 온라인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하는 피케팅을 들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경산시]
조현일 경산시장이 4일 마약예방 온라인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하는 피케팅을 들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경산시]

[KNS뉴스통신=안승환 기자]  조현일 경산시장은 4일 시장실에서 `마약예방 온라인 릴레이 캠페인'에 참여해 마약범죄 예방을 당부했다. 

이번 캠페인은 경찰청 주관으로 지난달 26일부터 연말까지 유관기관 합동으로 진행하는 릴레이로 마약 척결 공감대 확산 및 마약범죄를 예방하기 위해 시작됐다. 

조현일 시장은 제3호 주자인 배한철 경상북도 도의장의 지목을 받아 경상북도 시·군 단체장 중 1호로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해 “마약, 당신이 상상할 수 없는 고통만이 있을 뿐입니다. 자신을 소중히 생각해 주세요”라고 마약 근절을 염원하는 강한 메시지를 영상에 담았다. 

마약 예방 캠페인 공감대 확산을 위해 다음 주자로 박순득 경산시의회 의장과 이종섭 경산경찰서장이 조현일 시장의 지목을 받았다. 

경산시는 마약 근절을 위해 매년 △마약류 취급 업소 현장 감시 △학교·학원가 주변 의약품 등 허위·과대광고 집중 감시 △불법 마약류 퇴치 캠페인 등을 지속해서 추진하고 있다. 오는 18일에는 경산경찰서, 경산교육지원청, 의약 단체 등과 「불법 마약류 퇴치 및 약물 오남용 예방을 위한 민·관 합동 결의대회」를 예정하고 있다.

안승환 기자 no1new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