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9:49 (토)
푸틴, 우크라이나 전쟁 박물관 건립 지시
상태바
푸틴, 우크라이나 전쟁 박물관 건립 지시
  • KNS뉴스통신
  • 승인 2023.05.01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레디트ⓒAFPBBNNews=KNS뉴스통신]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이 러시아 정부에 우크라이나 전쟁을 위한 박물관 건립 작업을 지시한 것으로 알려졌다.

목요일 크렘린 웹사이트에는 새로운 지역 및 시립 박물관은 특별 군사 작전과 참가자들의 공적에 바쳐야 한다는 지시사항이 올라왔다.

"특별 군사 작전"은 2022년 2월에 시작된 우크라이나 공격에 대해 러시아가 칭하는 이름이다.

앞서 박물관 구상의 일환으로, 푸틴 대통령은 관련 당국이 "특별 군사 작전과 관련된 유물"을 어떻게 이전하여 전시될 수 있는지 고려해야 한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정부가 교육 시스템 내에서 특별 군사 작전의 역사에 대한 연구를 체계화하는 방법을 고려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우크라이나에서의 공세가 시작된 이래로, 러시아는 군대와 그들의 행동에 대한 비난하는 사람들을 처벌하는 법을 포함하여, 어떠한 비판도 막기 위해 고안된 일련의 법들을 통과시켰다. 이로 인해 반정부 인사들을 포함하여 일반 시민들 모두 새로운 법에 따라 무거운 징역형을 받았다.

러시아는 또한 전투원들과 그들의 가족들에 대한 사회적 지원을 늘리고 분쟁에 대한 정부의 방침을 홍보하기 위해 학교에 특별 과정을 도입했다.

모스크바는 최근 거리와 SNS에서 군 신병 모집 캠페인을 시작했으며, 새로운 군대 동원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새로운 법을 이틀 만에 통과시켰다.

 

 

KNS뉴스통신 kn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