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10:08 (월)
'쎄씨 캠퍼스' 6월호, 여름 방학 마스터 플랜 찾는다
상태바
'쎄씨 캠퍼스' 6월호, 여름 방학 마스터 플랜 찾는다
  • 김진태 기자
  • 승인 2011.06.03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효린의 바캉스룩과 여름 방학 대비 마스터 플랜 관련 기사 수록

스펙업 커리어 패션&뷰티 스타일링 잡 인쿠르팅 매거진 ‘쎄씨 캠퍼스’는 6월을 맞아 ‘I like my vacation’이라는 주제를 내걸고 청춘 독자들의 시선몰이에 나섰다.

특히 민효린이 장식한 쎄씨 캠퍼스 6월호의 표지와 화보는 본격적인 여름 비치룩을 연출해 벌써부터 젊은 여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고 있다.

‘쎄씨 캠퍼스’ 6월호의 표지를 장식한 민효린은 여름 바캉스룩을 테마로 플라워 드레스 및 트로피컬 프린트 비키니와 액세서라이즈의 헤어밴드와 네크리스, 뱅글 등 컬러풀한 액세서리는 청순하면서도 섹시한 바캉스 비치룩으로 탄생됐다.

▲ 쎄씨 캠퍼스 6월호의 표지를 장식한 여름 바캉스룩을 테마한 배우 민효린(자료=쎄씨 조인스)

한편, 이번 ‘쎄씨 캠퍼스 6월호’는 민효린의 화보 이외에도 대학생들의 알찬 방학을 위한 안내서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청춘을 위한 여름방학 감성충전 플랜으로 락 페스티벌, 워터파크 엔조이, 워크 캠프, 돈도 벌고 경험도 쌓을 수 있는 이색 알바 등 다양한 정보들이 가득하다.

대학생들을 위한 유용하고 실속 있는 정보를 가득 담은 ‘쎄씨 캠퍼스 6월호’는 오는 7일부터 전국 주요 대학 캠퍼스와 대학가 주변 스타벅스, 엔젤리너스 커피, 국민은행 락스타존에서 만날 수 있다.

쎄씨 캠퍼스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ceci.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진태 기자 kate@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