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9:49 (토)
우체국쇼핑, ‘가정의 달’ 맞이 할인 행사 진행
상태바
우체국쇼핑, ‘가정의 달’ 맞이 할인 행사 진행
  • 박경호 기자
  • 승인 2023.04.25 12: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앱(App)에서 5종 쿠폰 받고 초특가 상품 구매 기회까지!

[KNS뉴스통신=박경호 기자] 한국우편사업진흥원(원장 민재석) 우체국쇼핑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지난 24일부터 다음달 21일까지 가정의 달 선물전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가족 및 가까운 지인에게 특별한 선물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농림축산식품부, 부산사회적경제 등 전국 공공·지자체가 힘을 합쳐 할인쿠폰을 지원하였다. 

주요 행사 상품으로는 건강을 기원하는 홍삼, 전복, 고기부터 부담 없이 주고받는 김, 쿠키, 건강즙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었다. 또한, 어버이날 대표 상품인 카네이션과 꽃바구니 등 꽃배달 서비스 이용 고객은 할인쿠폰으로 더욱 저렴하게 구매하고 원하는 일자에 배송받을 수 있다. 

상품 외에도 다양한 쿠폰과 이벤트도 준비했다. 전 고객 대상 2천 원 할인쿠폰을 지급하고 PB상품 구매, 간편결제 이용 등 이벤트 미션 완료 시, 4종 쿠폰을 추가로 지급한다. 

또한, 우체국쇼핑 모바일 앱(App)에서 매주 화요일마다 앱(App) 혜택 알림 수신 고객 전용 이벤트가 열리며, 앱(App)‘선물하기’를 이용하면 최대 1만 원 쿠폰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한국우편사업진흥원 민재석 원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과 지인에게 부담 없이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할인 혜택을 풍성하게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장바구니 물가 부담을 덜어주어 고객 만족에 힘쓰는 우체국쇼핑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박경호 기자 pkh4313@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