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군, 영양산나물축제 바이크홍보단 발대식 개최
상태바
영양군, 영양산나물축제 바이크홍보단 발대식 개최
  • 장세홍 기자
  • 승인 2023.04.24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영양군
사진=영양군

[KNS뉴스통신=장세홍 기자] 영양군은 지난 23일 (재)영양축제관광재단 축제추진위원회와 경북북부할리오너스그룹H.1 회원 등 관계자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영양군청 전정에서 영양산나물축제 바이크 홍보단 발대식을 개최했다.

경북북부할리오너스그룹H.1은 2018년 창단돼 영주, 안동, 예천 등지에 거주하는 회원 60여 명이 바이크를 통한 전국 여행과 더불어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치는 바이크 동호회이다.

올해로 18회를 맞이한 영양산나물축제의 전국 홍보를 돕고자 뜻을 모았고 발대식 이후에는 축제성공을 기원하는 읍시가지 라이딩 퍼포먼스를 펼쳤다. 이후 바이크 홍보단은 라이딩 투어 시에 각 바이크에 영양산나물축제 홍보깃발을 부착하고 전국을 누비면서 홍보활동을 펼친다.

김주식 경북북부할리오너스그룹H.1 리더는 “몸에 좋은 산나물을 테마로 펼쳐지는 축제를 직접 홍보하게 된 만큼 더 안전하고 건강하게 적극적인 홍보활동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배창석 축제추진위원장은 “영양산나물축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함께해주신 경북북부할리오너스그룹H.1 회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노력해주신만큼 내실있는 축제가 될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제18회 영양산나물축제는 오는 5월 11일부터 14일까지 4일간 영양군청, 영양전통시장, 일월산 일원에서 개최된다.

장세홍 기자 jsh953@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