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4:59 (일)
㈜엠피씨플러스, URL 관리 솔루션 컨택서비스에 접목 구상 시작
상태바
㈜엠피씨플러스, URL 관리 솔루션 컨택서비스에 접목 구상 시작
  • 조현철 기자
  • 승인 2023.04.06 12: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엠피씨플러스

[KNS뉴스통신=조현철 기자] 지난 4일, AI 컨택센터 전문 기업 주식회사 엠피씨플러스(대표이사 조성완)가 URL 관리 솔루션을 컨택센터 서비스에 접목하는 구상을 본격적으로 시작했다.

엠피씨플러스는 현재 자체 상담 솔루션인 MATRIX IPCC를 독자적으로 도입하여 컨택센터 서비스에 적용을 시작하면서 콜 서비스 제공에 공간적 제약이 없는 무중단 클라우드 서비스를 시장에 제공하고 있다.

또한 시스템 장애 또는 오류에 대한 실시간 자동 모니터링 기술을 개발 및 도입하여 기술적 서비스를 단순 제공이 아닌 제공한 서비스의 품질을 고품격화하는데 성공한 바 있다.

최근 URL 텀블러라는 새로운 스마트 링크 방식의 기술력(URL 관리 솔루션)을 제휴 받아 기존의 고객들에게 새롭게 서비스하며 그 적용 범위를 점차 넓혀가는 방안을 구상 중인데, URL(링크) 관리 술루션을 컨택센터 서비스에 적용하면 ARS의 효율화, 상담업무의 효율화, URL 기반의 고객 디지털 라인 활용(고객별 링크 사서함 발행), 마케팅 활용 등 컨택센터 업무 프로세스의 효율화와 질적 향상이 예상된다.

이는 URL(링크)을 관리하기 위한 핵심 기술로 마케팅 플랫폼까지 확장이 가능한 제3세대 URL 관리 솔루션으로 현재 유수의 대형 금융 서비스에는 이미 도입돼 기술의 편리성은 물론 보안성도 인증받았다.

한편, 엠피씨플러스는 제3자 배정 방식의 유상증자로 투자금 유입과 동시에 대주주가 엘림투자조합으로 변경되었다. 그리고 2월과 3월 각각 주주총회를 열어 사내,외 이사와 감사를 선임하면서 임원진을 새롭게 구성했다.

회사 관계자는 “새로운 임원진으로 고객 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삼아 운영할 것이며, 이와 동시에 제3세대 URL 관리 솔루션을 컨택센터 서비스 부문에 접목하여 서비스의 효율화 및 질적 변화를 꾀하여 업계 선두 기업의 자리를 탈환하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조현철 기자 jhc@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