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천교육지원청, 부설 영재교육원 개강식 실시!
상태바
영천교육지원청, 부설 영재교육원 개강식 실시!
  • 안승환 기자
  • 승인 2023.03.31 0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영천교육지원청

[KNS뉴스통신=안승환 기자] 영천교육지원청(교육장 주원영)은 2023년 3월 29일 수요일 영천교육지원청에서는 영천교육지원청부설 영재교육원 개강식을 실시했다. 

이날 2023학년도 영재교육원 선발 학생, 학부모, 영재 강사 및 영천교육지원청 관계자 등 100명이 함께하는 가운데 미래 사회를 주도할 지역의 영재학생들을 격려하고, 선서식 및 강사소개와 함께 학부모님들에게는 2023학년도 영재교육원 운영 계획을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다. 

2023학년도 영재교육원은 초·중등 6개 영역(초등융합과학, 초등수학, 초등영어, 중등융합과학, 중등융합수학, 중등영어)에 65명의 영재교육대상학생들과, 30명의 영재지도교사들로 함께 운영된다. 초등과정은 영재교육원 및 영어타운에서 매주 수요일 오후 2시 20분부터 시작하며, 중등과정은 영재교육원에서 매주 토요일 9시에 시작하여 운영하게 된다. 

영천교육지원청부설 영재교육원에서는 소프트웨어, AI, 코딩, 토론, 문제 상황 해결력 프로그램 만들기 등 재미있고 다양한 주제와 방법을 통하여 창의성을 기를 수 있는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다.

영천교육지원청 주원영 교육장은“4차 산업혁명 시대를 살아갈 우리 학생들이 창의·인성을 기르고, 미래사회를 주도할 창의·융합형 인재로서의 자질을 갖출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주길 바란다.”고 당부하였다.

안승환 기자 no1new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