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22:39 (일)
부안군 가족센터, 다문화가족 시어머니·며느리 ‘성장하고, 통(通)하는 가족’ 프로그램 실시
상태바
부안군 가족센터, 다문화가족 시어머니·며느리 ‘성장하고, 통(通)하는 가족’ 프로그램 실시
  • 박경호 기자
  • 승인 2023.03.17 12: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박경호 기자] 부안군 가족센터(센터장 김화순)는 지난 11일(토)부터 오는 25일(토)까지 다문화가족 시어머니와 며느리가 함께 『성장하고, 통(通)하는 가족』 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다.

시어머니와 며느리가 함께하는 프로그램은 주말을 이용하여 3회 실시하고 있으며, 1회기에는 시어머니와 며느리가 함께 웃으며, 각자의 감정을 이해하고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2회기에는 건강에 도움 될 수 있도록 귀와 발에 대한 교육을 실시하고, 이후 시어머니와 며느리가 함께 딸기케이크를 만들며 소중하고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시어머니와 함께하는 프로그램은 2022년도부터 『성장하고 통(通)하는 가족』으로 다양한 교육과 체험활동으로 운영하고 있다. 
프로그램을 통해 고부간의 정을 돈독히 나누며, 격려하고, 지지하며 한걸음 더 성장하고, 통(通)하는 가족으로 다문화가족 관계향상에 기여하고 있다.

부안군 가족센터장(김화순)은 “다문화가족 관계향상 프로그램을 통해 개인, 가족, 지역사회가 행복하고 생동감 넘치는 삶을 유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경호 기자 pkh4313@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