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20:27 (일)
쪽방촌 독거어르신 엘드림노인대학 개강식및 밥사랑잔치
상태바
쪽방촌 독거어르신 엘드림노인대학 개강식및 밥사랑잔치
  • 장수미 기자
  • 승인 2023.03.09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엘드림노인대학 선서

[KNS뉴스통신=장수미 기자] 쪽방촌과 독거어르신을 밥퍼사역으로 섬기는 해돋는마을(이사장 장헌일,신생명나무교회 목사)과 소셜서비스전문 NGO (사)월드뷰티핸즈(회장 최에스더)는 3월 8일 독거어르신의 고독사 및 치매와 우울증 예방과 삶의 소중한 가치를 배우는 엘드림노인대학(학장 최에스더 신한대 K-뷰티학과 교수) 2023년 개강식 및 밥사랑잔치를 가졌다.

 

엘드림노인대학 식사 시간

 

(사)월드뷰티핸즈 회장 최에스더 교수(신한대 K-뷰티소사이어티연구소 소장)는 “치매 및 우울증 예방과 자존감을 회복하고 삶의 의미를 찾아가는 2023년 엘드림노인대학 개강식을 맞아 갖게 되어 기쁘다”고 인사 했다.

김명식 대흥동장은 “ 엘드림노인대학 학생들의 선서처럼 서로 사랑하고 나누며 봉사하는 멋진 대학생이 되기를 바란다”며 장헌일 목사는“힘들지만 결코 포기하지 말고 삶의 희망을 갖고 살아가시기를 바란다”고 격려 했다.

엘드림노인대학 강사로는 K뷰티서비스 최에스더 교수(신한대), 마음의 시 창작교실(시인,유경근) 실버영어 윤성준 교수(경기대), 어르신 건강 이현아 교수(성균관대), 아름다운 노년 감사 레시피 정지환 소장(감사경영연구소) 웃음치료 노래교실(최원희 강사) 종이 접기(조승희 ) 삶의 인문학(최대휴 강사) 명사특강 임동진 목사(탈렌트) 최선자(탈렌트) 외 문화예술인을 위촉하고 강사들은 재능기부로 참여 봉사한다.

특별히 이번 어르신잔치는 구훈 자원봉사단장, 장민혁 사무총장 최세진 영양사와 최세연 사무국장 오늘 위촉받은 최원희 강사 등이 참석해 어르신을 섬기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사진 왼쪽부터> 장헌일목사 김명식 동장 최에스더 교수

 

장수미 기자 kn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