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천시가족센터, 2023 상반기 한국어교육 개강식 열려
상태바
영천시가족센터, 2023 상반기 한국어교육 개강식 열려
  • 안승환 기자
  • 승인 2023.02.14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3일 영천시가족센터에서 '2023 상반기 한국어교육' 개강식에 참가한 직원 및 수강생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영천시]

[KNS뉴스통신=안승환 기자] 영천시가족센터(센터장 이은아)는 지난 13일 결혼이민자 및 중도입국자녀 수강생 30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3년 상반기 한국어교육’ 개강식을 개최했다.

이번 한국어교육 개강식은 센터장 인사말, 영천시가족센터 직원 및 한국어강사 소개, 2023년 한국어교육 안내 및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영천시가족센터에서 매년 진행하는 한국어교육은 결혼이민자와 중도입국자녀를 대상으로 읽기·듣기·쓰기 등의 실용 한국어와 한국문화 교육을 전문적이고 체계적으로 실시해 한국생활 조기 정착과 일상생활 적응을 돕기 위해 운영된다.

이은아 영천시가족센터장은 “올해도 많은 부모님들과 아이들에게 한국어교육을 할 수 있어 감사하다”라며 “열정이 넘치는 수강생들을 위해 영천시가족센터는 한국어교육에 항상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영천시가족센터는 사례관리, 가족문화프로그램, 방문교육지원, 자녀언어발달지원, 통·번역서비스 등 다양한 가족을 위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참여 및 상담 등 궁금한 점은 영천시가족센터(☎054-334-2882)로 문의하면 자세히 안내받을 수 있다.

안승환 기자 no1new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