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시,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공급업체 추가 선정 공모 진행
상태바
포항시,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공급업체 추가 선정 공모 진행
  • 윤태순 기자
  • 승인 2023.02.09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포항시
사진=포항시

[KNS뉴스통신=윤태순 기자] 포항시가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공급업체를 추가로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답례품 공급을 희망하는 업체는 2월 21일부터 23일까지 시청 총무새마을과를 방문해 관련 서류를 제출하면 되고, 자세한 안내는 포항시 홈페이지 고시·공고란을 통해 확인하면 된다.  
 
포항시는 지난해 11~12월 공모를 통해 10개의 답례 품목과 13개 공급업체를 선정한 바 있으며, 이번 추가 공모를 통해 포항만의 특색있는 지역 체험·체류형 상품 등 다양한 답례품을 선정하고 기부 유인 효과로 지역경제 활성화에 힘을 실을 예정이다. 
 
공모하는 답례 품목은 포항시 답례품 선정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선정된 10개 품목으로 △농수산물 5종(사과, 쌀, 한우, 과메기, 자숙 문어) △농수산가공품 2종(액상 음료, 건어물 세트) △관광·서비스 3종(상품권, 입장권, 체험권)이며, 포항시에 사업장을 두고 있는 사업체 중 답례품으로 공급 가능한 품목의 생산·배송이 가능한 업체가 모집 대상이다. 
 
포항시 관계자는 “기존의 농수산물 및 농수산가공품과 더불어 관광·서비스 분야의 답례품을 강화해 기부자들의 만족도를 극대화할 방침”이라며, “포항시로 기부를 유인할 수 있는 매력적인 답례품을 지속 발굴해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윤태순 기자 yts2323@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