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2:30 (금)
코어(CORE) 블록체인을 지원하는 네이티브 첫 번째 지갑 ElementWallet 출시
상태바
코어(CORE) 블록체인을 지원하는 네이티브 첫 번째 지갑 ElementWallet 출시
  • 송호현 기자
  • 승인 2023.02.06 1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어(CORE) 블록체인을 지원하는 네이티브 첫 번째 지갑 ElementWallet 출시

 

[KNS뉴스통신=송호현 기자] K-CORE GROUP(NGO) 장학재단 김재덕 이사장은 "비트코인의 보안 및 탈중앙화와 이더리움의 확장성 및 조합성을 결합한 새로운 블록체인 네트워크 인 Satoshi CORE와 ElementWallet 파트너 관계를 맺었다"고 밝혔다. 

ElementWallet는 코어(CORE) 네이티브 블록체인의 첫 번째이자 기본 인터페이스 "즉" 사물과 인간 사이의 경계에서, 상호 간의 소통을 위해 만들어진 물리적 매개체로 인터넷의 미래로 향하는 프로토콜 포털사이트로 디지털 세계를 구축하기 위한 플랫폼이다.

김 이사장은 "Element를 사용하면 친숙하고 직관적인 모바일 경험을 통해 최고의 분산형 거래소에 쉽게 액세스하고 디지털 지갑, 여권, 은행 계좌 및 고유한 Web3 경험과 디지털 컬렉션을 구축하고 프로토콜 및 사람들과 자유롭게 연결할 수 있다"고 말했다.

Satoshi CORE에서는 커뮤니티가 우선이다. 많은 제네시스 CORE 토큰이 체인 사용자에게 직접 에어드롭되어 코어 블록체인 네트워크를 즉시 구축하고 탐색할 수 있다. 

Satoshi CORE는 네트워크에 액세스하기 위한 첫 번째 및 기본 인터페이스인 Element는 암호화 지갑 기능으로 시작하여 코어(Core) 참가자가 다른 많은 기능 외에도 CORE 토큰을 보내고 받고 스테이킹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김 이사장은 인터넷은 진화하고 있다. 블록체인 네트워크는 사람들이 인터넷 경험을 방해하는 제3자에 의존하지 않고 프로토콜과 서로 직접 연결할 수 있도록 한다. 인간 제3자가 필요하지 않은 프로토콜은 마침내 더 복잡하고 중요한 기능으로 프로그래밍되고 신뢰가 된다. 인터넷의 본질은 변하고 있지만 사람과 프로토콜이 자유롭게 연결할 수 있는 경우에만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송호현 기자 kn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