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생활개선청도군연합회 회장 및 임원 이취임식 개최
상태바
(사)한국생활개선청도군연합회 회장 및 임원 이취임식 개최
  • 안승환 기자
  • 승인 2023.02.01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31일 청도군 농업기술센터 3층 대회의실에서 (사)한국생활개선청도군엽합회 회장 및 임원 이취임식후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청도군]

[KNS뉴스통신=안승환 기자] (사)한국생활개선청도군연합회는 지난 31일 청도군농업기술센터 3층 대회의실에서 제17대․제18대 회장 및 임원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김하수 청도군수, 김태효 군의장, 관내 기관단체장 및 농업인단체장과 회원 1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한국생활개선청도군연합회 제17대 이헌숙 회장, 제18대 한복희 회장의 이취임을 축하하였다.

제18대 회장으로 취임하는 한복희 회장은 “한국생활개선청도군연합회가 청도군에서 여성농업인의 리더로서 위상을 정립하고, 건강한 농촌가정과 젊은 여성 후계세대 육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또한, 청도 행복헌장을 적극적으로 실천하는 생활개선회가 되어, 행복한 가정에서 더 나아가 행복한 희망 공동체 청도를 만드는 데 앞장서겠다”라고 밝혔다.

이날 김하수 청도군수는 “생활개선청도군연합회원들의 값진 봉사와 농업에 대한 열정으로 합심, 단결하여 지역사회 발전에 밑거름이 되어 온 것에 대해 감사하며, 이번 이취임식을 계기로 농업과 농촌의 발전을 이끌어가는 미래지향적 여성농업인 조직체로 거듭나기를 기대한다”라고 당부하였다.

안승환 기자 no1new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