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2:30 (금)
만성위장질환 해결사 면역력 끝판왕 ‘장수말벌로얄제리효소’
상태바
만성위장질환 해결사 면역력 끝판왕 ‘장수말벌로얄제리효소’
  • 오성환 기자
  • 승인 2023.01.18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오성환 기자]몸속에 효소가 없으면 아무리 좋은 식품을 들어도 인체에 흡수가 안되고 전부 대변으로 배출된다. 결국 몸에 좋은 효소를 섭취해야 어떠한 음식이든 전부 몸속으로 흡수가 잘되는 법이다.

“장수말벌효소 로얄제리 효소를 드시면 어떤 음식이든 몸속으로 흡수가 잘됩니다. 나이드신 분들이 사탕을 먹는 것은 입이 건조한 탓입니다. 입이 마르는 이유는 몸속에 효소가 부족해서 침이 마르거든요. 반면에 아기들은 침이 줄줄 흐르는데 이는 몸 속에 효소가 넘쳐서 그렇습니다. 유아는 아무거나 먹어도 흡수가 잘되서 잘 성장합니다.”

30년 벌침전문가인 홍인경 원장은 “장수말벌효소 로얄제리 효소는 천연자연 비타민 보약덩어리로서 엄청난 항생기능까지 겸비해 위염ㆍ장염ㆍ대장청소ㆍ정력보약으로서 면역력 끝판왕”이라고 소개했다. 

중환자 이전사진
중환자 이전사진
중환자 이후사진
중환자 이후사진

 

 

 

 

 

 

 

일례로 혈관질환과 폐렴증세로 중환자실에서 임종을 기다리고 있던 환자로부터 연락이 와서 장수말벌효소 로얄제리 효소를 들고나서 완벽하게 건강을 되찾았다고 한다. 

장수말벌로얄제리효소
장수말벌로얄제리효소

홍 원장은 뇌경색ㆍ뇌혈관ㆍ심장혈관ㆍ불면증ㆍ갑상선ㆍ심장혈관ㆍ공황장애ㆍ고지혈ㆍ콜레스테롤ㆍ전립선ㆍ비뇨기ㆍ대상포진ㆍ방광질환 등 질환에 핵폭탄급 최강면역력 식품으로서 최강천연자연생보약 장수말벌로얄제리효소를 강추한다. 

“지독한 식도염 사진, 위염증 사진에서 보듯이 이들 염증이 식도에 위에 가득 차있어, 온갖 방도를 다 취하고 좋다는 것을 다 먹어도 쉽게 듣질 않습니다. 장담하고 맹세하지만, 전세계적으로도 좋다는 것을 전부 먹어도 쉽지 않아요.”

지독한 염증 모습
지독한 염증 모습

30년 경력의 벌침전문가 홍인경 원장은 “자연치료로 식도염을 고치려는 동안 오장육부가 덤으로 치료되는 천연 항생제의 핵폭탄급 기적의 치유를 체감한다”면서 “고질병인 식도염ㆍ위염ㆍ트림ㆍ식도염 등 지독한 만성위장질환 전부 고쳐낸다”고 자신한다.

                                                                     

오성환 기자 vnews@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