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6:37 (토)
통합의학박람회, 조갑주름 모세혈관 검사 활기
상태바
통합의학박람회, 조갑주름 모세혈관 검사 활기
  • 이철수 기자
  • 승인 2012.10.29 08: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이철수 기자] 대한민국에서 유일하게 장흥에서 3회째 개최되는 통합의학박람회가 16개 분야 202개 기관이 참여하는 무료 건강검진 및 각종 건강행사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특히 진료검진관에선 조갑주름 모세혈관검사와 통합의학적 진료상담 중인 하나통합의원을 중심으로 연일 장사진을 이루고 있다.

조갑주름 모세혈관검사는 채혈 없이 손톱 등의 모세혈관을 관찰할 수 있는 특수현미경으로 혈관 숫자와 혈류 속도 등을 관찰해 현재의 건강 상태와 향후 예측되는 질환을 상담해준다.

전홍준 하나통합의원 원장은 "모세혈관이 튼튼하고 혈액이 맑으면 혈액순환이 잘 되고 중풍, 고혈압, 동맥경화, 암 등 질환에 쉽게 걸리지 않게 되지만 반대의 경우 각종 질환의 원인이 된다"며 "박람회 기간 동안 최상의 진료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몸의 치유- 마음의 치유라는 주제로 통합의학적 진료․상담뿐만 아니라 지속적인 건강관리법을 안내해주고 있다.

지난해와 달리 이번 박람회에서는 국내 유명 병원의 양방, 한방 진료체험뿐만 아니라 보완대체 진료검진 분야를 한층 강화해 참관객이 한자리에서 모든 의학적 진료체험을 받을 수 있다.

박람회 조직위원회 관계자는 "타 행사와 달리 전시 위주가 아닌 100% 체험을 중심으로 관람객에게 많은 재미와 건강을 선사하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철수 기자 lcs193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