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도군 매전면, 노인회분회 정기총회 및 사무실 개소식 가져
상태바
청도군 매전면, 노인회분회 정기총회 및 사무실 개소식 가져
  • 안승환 기자
  • 승인 2023.01.05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4일 청도군 매전문화센터에서 진행된 매전면 노인회분회 사무실 개소식에서 김하수 청도군수(네 번째)와 매전면 노인회분회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청도군]

[KNS뉴스통신=안승환 기자] 청도군(군수 김하수) 매전면은 지난 4일 지역 도의원, 기관단체장, 노인회 임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동산리 일원에 조성된 매전문화센터에서 매전면 노인회분회(회장 권태용) 사무실 개소식을 가졌다.

이번 개소식은 당초 분회 사무실이 매전면 기초생활조성사업에 편입되어 매전문화센터 준공에 따른 매전면 노인회분회 사무실 개소식을 진행하게 되었으며, 경로당 활성화를 위한 사업현황 및 운영계획에 대한 정기총회도 같이 개최하였다. 이 날 행사에는 매전면 동산초등학교 학생들의 바자회 행사 수익금으로 준비한 건강음료(200만원 상당) 전달과 사물놀이 등 축하공연이 이어져 사무실 개소식을 더욱 빛내주었다.

노인회분회 권태용 회장은 “매전면 노인회분회 사무실 개소에 따라 원활한 운영과 화합을 통해 회원들이 행복한 여가시간을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하수 청도군수는 “이번 개소식을 통해 매전면의 사랑방으로써 역할을 톡톡히 해주리라 기대하며, 백세시대에 어르신들의 활기찬 노년, 행복한 일상을 위해 다양한 노인정책을 추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안승환 기자 no1new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