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도우리정신문화재단, 재단 발전 위한 임직원 간담회 개최
상태바
청도우리정신문화재단, 재단 발전 위한 임직원 간담회 개최
  • 안승환 기자
  • 승인 2022.12.24 0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도우리정신문화재단 임직원들이 간담회를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청도군]

[KNS뉴스통신=안승환 기자] 청도우리정신문화재단(이사장 김하수 청도군수)은 지난 22일 청도신화랑풍류마을 세미나실에서 재단 임직원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간담회는 재단 소속 직원들과 이사 및 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그동안의 재단 사업 추진 성과를 공유하고 재단의 발전 방향 모색을 위해 마련되었다.

재단 목적사업을 비롯하여 역량강화사업, 운영시설 관련 프로그램, 수입‧지출현황 등 준비된 자료를 검토하며, 임직원들의 생각과 제안사항을 자유롭게 공유하는 등 향후 재단 사업 방향에 대한 발전적인 대화들이 오갔다.

그간 재단은 청도우리정신(화랑정신, 새마을운동 정신) 선양이라는 출범목적에 따라 재단 목적사업을 비롯하여, 청도신화랑풍류마을, 새마을운동발상지기념공원 등 위탁시설 관리 및 다양한 교육‧문화체험‧관광프로그램 등을 운영해 왔다.

청도우리정신문화재단 김하수 이사장은 “그간의 재단 성과에 대해 임직원이 함께 돌아보는 시간을 가짐으로써 재단이 앞으로 나아갈 방향에 대해 다시 한번 공유하는 계기가 되었고, 이번 간담회에서 나온 다양한 의견을 바탕으로 향후 위탁시설 활성화 및 문화재단으로서의 역량강화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안승환 기자 no1new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