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경시, 희망2023 나눔캠페인 현장모금행사 개최
상태바
문경시, 희망2023 나눔캠페인 현장모금행사 개최
  • 장세홍 기자
  • 승인 2022.12.08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문경시
사진=문경시

[KNS뉴스통신=장세홍 기자] 경북 문경시는 연말부터 시작된 이웃돕기 성금 모금 캠페인인 희망2023 나눔캠페인 기간 동안 지역사회에 나눔 문화를 활성화하고자 문경문화예술회관 주차장 전정에서 현장모금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나눔캠페인 현장모금행사는 문경시가 매년 연말 이웃돕기성금 모금 활동의 홍보와 나눔 분위기 확산을 위해 열어왔으나 그동안 코로나의 여파로 개최되지 못하다 3년 만에 열린 행사라 더욱 의미가 깊은 자리였다.

이날 행사에서는 문경시 나눔봉사단에서 바자회를 열어 수익금을 전액 기부했으며 읍면동별로 특색있는 모금 접수 부스를 차려 많은 시민과 관련 단체, 기관을 대상으로 캠페인 홍보 및 자율모금 활동을 실시했다.

또한 전우헌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이 참석해 문경시 사회복지시설에 지원된 복지 차량 전달식이 진행됐으며, 문경시 나눔봉사단장의 자리를 겸하고 있는 건우산업개발 주식회사 신윤교 대표의 성금 500만원, 문경시어린이집연합회의 성금 400만원 전달식이 진행돼 이날 행사장의 따뜻한 분위기를 더욱 빛내줬다.

모금된 성금은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문경의 저소득가구 및 사회복지시설에 전달되며 캠페인 기간 동안 문경시청 사회복지과, 읍면동행정복지센터에서 성금 접수가 가능하다.

장세홍 기자 jsh953@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