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보건대, ‘웰니스문화산업최고위과정’ 11기 수료식 개최
상태바
대구보건대, ‘웰니스문화산업최고위과정’ 11기 수료식 개최
  • 장완익 기자
  • 승인 2022.12.05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대구보건대
대구 라온제나 호텔에서 열린 ‘웰니스문화산업최고위과정’ 11기 수료식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대구보건대)

[KNS뉴스통신=장완익 기자] 대구보건대학교(총장 남성희) 웰니스문화산업최고위과정(이하 최고위과정) 11기 수료식이 지난 1일 대구 라온제나 호텔 5층 에떼르넬홀에서 개최됐다.

지난 2017년 3월 첫 개강한 최고위과정은 지금까지 11기 과정을 마쳤다. 그동안 815명의 각 분야의 최고경영자 회원들이 수료했다. 11기 과정은 지난 10기 과정에 이어 ‘New Start, New Normal’ 컨셉을 이어갔다. 강의는 ‘나를 변화시키며 변화되는 미래’를 대비하기 위해 다양한 분야로 구성, 12주간 진행됐다.

이날 수료식에는 남성희 대구보건대학교 총장을 비롯해 하윤수 최고위과정 총동창회 현 회장과 송준기 초대회장, 양대석 ㈜약령시사람들 대표, 11기 원우, 대학관계자 등 100여 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1부 축하공연 ‘겨울 낭만.. 가곡 속으로’와 2부 에필로그로 진행됐다.

2부에서는 김영숙 최고위과정 원장의 개식사를 시작으로 남성희 대구보건대학교 총장, 송준기 지산치과의원 대표원장, 하윤수 최고위과정 총동창회 회장, 강동주 10기 원우회장의 축사와 이준철 11기 원우회장의 답사가 이어졌다.

개근상, 공로패, 감사패 등의 시상이 진행됐으며 61명의 회원들에게 수료증서를 수여했다. 또 11기 원우회는 대구보건대학교 발전을 위해 발전기금 1000만원을 기부했다.

대구보건대학교 남성희 총장은 “지난 12주간 누구보다 적극적인 자세로 임해주었던 원우님들의 노력과 열정은 대외적으로도 자랑스럽고 아름다운 결실을 맺었다”며 “앞으로도 우리 지역의 삶의 질을 고양시키고 활력을 불러일으켜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장완익 기자 jwi6004@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