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9:49 (토)
㈜나우이엔에스 김정대 대표,
상태바
㈜나우이엔에스 김정대 대표,
  • 박광식 기자
  • 승인 2022.11.02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김해시 자랑스러운 CEO상 수상
(사진=김해시)
(사진=김해시)

[KNS뉴스통신=박광식기자]경남 김해시(시장 홍태용)는 지난 1일 정례조회에서 ㈜나우이엔에스 김정대 대표에게 ‘11월 김해시 자랑스러운 CEO상’을 수여했다고 2일 밝혔다.

 

김해시는 매월 초 정례조회 개최 시 독자적인 기술력을 보유하거나 탁월한 경영능력으로 지역 발전에 공헌한 기업 대표에게 ‘자랑스러운 CEO’상을 수여하고 있다.

(사진=김해시)
(사진=김해시)

 

김해시 진례면에 위치한 ㈜나우이엔에스(Now Electronics&Solutions)는 배전반, 전기제어시스템, 원심분리기 제조기업이다. 2001년 나우기전으로 시작해 2010년 ㈜나우이엔에스 법인 전환 후 선박, 발전소 자동제어반 제품의 기술력을 인정받아 성장했다.

 

2019년 섬유강화 복합재료 소재로 만든 유리섬유철근(GFRP), 탄소섬유철근(CFRP) 생산설비와 제품을 개발해 국토부 R&D에 참여하고 있으며 지난 9월 20일 한국벤처캐피털협회와 중소기업기술정보진흥원에서 주관하는 2022년 제1회 하이+테크 프로그램 선발기업 7개사에 선정되어 투자유치 설명회에도 참여했다.

(사진=김해시)
(사진=김해시)

 

김정대 대표는 “끊임없는 기술, 제품 개발로 생산성을 향상하고 신소재 분야 사업 도전으로 신규 고용을 창출한 덕분에 자랑스러운 CEO상을 수상하게 된 것 같아 기쁘다”며 “지역 대표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더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홍태용 시장은 “끊임없는 기술 개발로 지역 산업 발전에 기여하는 김정대 대표에게 감사드리며 김해시도 탁월한 경영능력과 기술력을 갖춘 중소기업이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하이+테크 프로그램’은 중소벤처기업부, 중소기업기술정보진흥원, 한국벤처캐피털협회에서 중소기업 기술혁신개발사업(R&D) 수행기업을 대상으로 하는 투자유치 설명회이다

[KNS뉴스통신=박광식 기자]

박광식 기자 bks7890@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