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8:26 (토)
역시 ‘달인’ 김병만 때문에 눈물 흘린 김연아
상태바
역시 ‘달인’ 김병만 때문에 눈물 흘린 김연아
  • 김선영 기자
  • 승인 2011.06.02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31일 일산제작센터에서 진행된 SBS '김연아의 키스앤크라이' 첫 번째 페어 컴피티션에서 김병만은 혼신의 힘을 다해 연기를 펼치는 모습에 김연아가 펑펑 울어 보는 이까지 코끝이 찡하게 만들었다.

▲ 김병만의 부상투혼에 눈물짓는 김연아

앞서 연습 당시 발목 인대 부상을 입은 김병만은 이날 첫 번째 페어 오디션에서 최상의 연기를 보여주기 위해 연습을 쉬지 않으며 부상투혼을 발휘해 파트너와 놀라운 호흡으로 멋진 연기를 선보여 기립박수를 받았다.

하지만 연기를 마친 후 김병만은 통증으로 제대로 서 있을 수 없어 심사위원들에게 양해를 구하고 무릎을 꿇은 채 심사평을 들어야 했다.

자신의 연습 과정을 설명하고 심사위원의 호평에 감사의 말을 전하던 김병만은 결국 눈물을 흘렸고 그런 김병만을 보며 김연아도 함께 눈물을 흘렸다. 본인의 연습과정 중에 느꼈던 아픔처럼 감정이입이 되어 눈물을 흘리지 않았을까?

김병만은 "난 정말 꾀병 같은 건 부리기 싫다. 너무너무 죄송한데 도저히 서 있을 수 없었다. 연기할 땐 모르지만 연기가 끝나면 통증이 한꺼번에 몰려온다"며 미안한 마음을 전했다.

이어 "연기 중간에 내가 실수를 했는데도 심사위원들이 높은 점수를 주셔서 동료들에게 많이 미안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김병만의 부상투혼 공연은 오는 12일 SBS '김연아의 키스앤크라이'를 통해 볼 수 있다.
 

김선영 기자 mrsdong@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