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22:39 (일)
영암군, 민선 8기 100일 기념 ‘군민소통 토크콘서트’ 성료
상태바
영암군, 민선 8기 100일 기념 ‘군민소통 토크콘서트’ 성료
  • 김유인 기자
  • 승인 2022.10.13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혁신과 소통으로 군민과 함께 만드는 민선8기 혁신 영암”
민선 8기 100일 기념 ‘군민소통 토크콘서트’ 진행 모습 [사진=영암군]
민선 8기 100일 기념 ‘군민소통 토크콘서트’ 진행 모습 [사진=영암군]

[KNS뉴스통신=김유인 기자] 영암군(군수 우승희)은 지난 8일 가야금산조 기념관 공연장에서 군민 100명이 참석한 가운데 ‘민선 8기 100일 기념 군민소통 토크콘서트’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군민소통 토크콘서트는 민선 8기 100일을 기념하여 앞으로 영암군이 나아갈 방향을 군민과 직접 소통을 통해 의견을 공유하고, 군민과 행정이 힘을 합쳐 변화와 혁신으로 발전하는 영암을 만들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토크콘서트는 군민들의 참여와 소통을 강조하는 민선 8기 군정 기조에 맞춰 군민들의 자유로운 참여를 보장하기 위해 참여를 희망하는 군민들이 제한 없이 참여할 수 있도록 참여자 공고를 통해 모집하였으며, 그 결과 100명의 군민이 토크콘서트에 참여했다.

토크콘서트 현장에서는 우승희 군수가 민선 8기 군정 비전을 직접 PPT로 제작하여 군민들께 군이 나아갈 방향인‘혁신으로 도약하는 더 큰 영암’에 대해 발표했다.

비전 발표 이후 토크콘서트는 군민이 묻고 군수가 답하는 형식으로 진행되었으며, 콘서트에 참여한 군민들은 영암읍 상권 활성화 방안, 청년 창업자 애로사항, 관광정책 방향과 계획, 빈집 활용 방안 등을 묻고 우승희 군수는 질문마다 군에서 나아갈 방향과 해결책에 대해 자세하게 답변했다.

토크콘서트에 참여한 군민은 “그동안 군에서 추진했던 행사와 달리 군민 소통 토크콘서트를 통해 군수에게 직접 민선 8기 군 발전 방향을 듣고, 군민이 군정에 대해 가지고 있었던 생각을 이야기하고 군수에게 직접 답변을 받을 수 있어서 좋았다”고 말했다.

 

김유인 기자 yan2050@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